넥슨 v4 리세마라 방법 안내

가능한 방법

 

멀티 앱플레이어를 복제하지않고 신규로 생성해서 새로운 기계를 생성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복제로 게스트계정을 무한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신규생성을해서 처음부터 v4를 다운 받고 패치까지 받아야 합니다. 시간이 좀걸리나 확실하게 게스트로 사용이 가능한방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새로 생성시 세션만료창이 뜨지 않습니다.

 

현재는 불가능한 방법

 

안녕하세요! v4리세마라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가장쉬운방법은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하는방법입니다.(위의방법을 봐주세요)

게스트계정으로 처음 연동을 하게되면 v4를 삭제하더라도 계정정보가 남아 있어서 리세가 불가능함.

최초에 앱플에 v4만 설치한상태로 놔두고, 그대로 다수의 앱플레이어를 복제해둔상태로 진행을 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서버를 꼭 이서버를 할경우에는 정말 많은 앱플레이어를 복제를 해두시고 서버가 상관없다하면 현재 v4내에서 2개서버외에 생성제한이 걸려있지 않음. 서버상관없이 한다면 43번의 리세가 가능함.(참고로 카셀서버가 다수의 유튜버와 bj가 플레이중)

 

두번째 방법은 네이버나 페북 넥슨아이디로 하는방법인데, 페북은 그래도 다계정을 만들수 있어서 그나마 쉽다고 생각은 하지만, 귀찮아서 패스

 

리세마라란 ? 모바일게임에서 내가 원하는 픽이나 템을 맞추고 시작하는 말인데요. 일본어로 리셋과 마라톤의 줄임말입니다.

 

 

필자의경우는 ld앱플레이어를 사용했으며 0번을 백업해두고 복원을통해서 다수의 앱플레이어를 만들었습니다.

 

그뒤 v4를 실행후 계정을 보면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넥슨, 게스트로 게임이 가능한데, 게스트로 시작을 해줍니다.

위에서도 한번 언급했지만 게스트계정은 계속 그 앱플레이어에 정보가 남아 있기 때문에 삭제를하고 다시 설치를해도 정보가 남아있음. 그렇기 때문에 다수로 복제를 해두어야함. 이방법은

 

현재는 불가능함.

 

그뒤 내가 플레이를할 서버를 선택후 여정시작을 통해서 캐릭터를 생성을 해줍니다. 필자의경우는 리세마라 설명을 하려는 글임으로 아무서버에서 나이트를 선택을했음. 커스터마이징 이쁘게했죠?

 

 

그뒤에접속을하면 희귀등급의 영광의귀걸이1개와 명예저항반지 2개, 신뢰의 방어 반지 2개, 영광의회복반지 2개가 우편함으로 들어와있습니다. 안전강화는 모두 2까지입니다. 실제로 5번가량 해봤는데 2->3까지 가는데 66%?정도의 확률이라고 느껴졌으며, 3->4를 갈때 한 30%미만의 확률이라고 생각될정도로 모두 파괴가 되었음;

 

평균적으로 v4 공식카페에서 리세마라하신분들의 성공사례를 보면 대부분 귀걸이 5강 반지 싸응로 7강을 맞추고 시작을 합니다. 

 

이렇게 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귀걸이의경우는 나중에 상위등급을 획득할수있어서 머그렇다쳐도 반지의경우는 희귀를 젬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높게 띄울수록 충분한가치가 있음. 7쌍을 맞추는데 현금 100으로도 불가능함을 bj가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리세마라를하고 시작한다면 시간은 많이 소모되겠지만, 저만한가치가 넘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v4 장신구는 2강까지는 100%다 이렇게 리세를할때 반지를 모두 2강을 만들고.. 3강을 다 한번 돌리고 4강을 만드는 방식으로 평균6~7강까지 될때까지 도전을 합니다. 그것도 쌍으로.. 하하;

 

만약 리세마라 실패시 멀티 앱플레이어에서 지금 내가 v4를 실행했던 앱플레이어를 삭제를 합니다. 그뒤 다시 복제한 앱플레이어를 통해 다시 v4를 실행후 게스트로 시작 계속 목걸이 4~5 반지 6~7이 될때까지 반복을통해서 하면됩니다. 언제쯤끝나느냐? 이건 확률싸움이기 때문에 정확한건 없음. 하지만 공카를 보면 12강 반지한개를 띄운사람도 보인다. 미쳤다.

 

 

언제까지 v4 리세마라가 가능할까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v4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해두는게 좋다.

물론 이렇게 시간이 지체되는만큼 다른사람들은 레벨링을하고 있다는점. 여러 게임 리세마라를 해보면알겠지만 정말로 지겹다.

 

여기까지 넥슨 v4 리세마라 방법에 대한 소개를 끝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