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컴퓨터로 하는방법 앱플레이어 사용방법설명

어제 오픈한 v4를 무과금으로 즐기고있습니다. 현재 2개를 돌리고있구요. 건슬링어를 빨리 키워서 여기에 무과금으로 어떻게 키우는지 공략을 하려고 합니다. 어느정도 해보니까. 달빛조각사처럼 무과금은 하기 조금 어려운점은 있더라구요.그래도 미리키운 사람들에게 들어보니 그래도 조금은 노력을하면 할만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이글을쓰고 V4소환수 편도 작성할예정.

 

 

일단 V4자체는 최적화는 확실하게 잘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핸드폰으로 할때 발열이 적구요. 컴퓨터로하면 다소 끊기는 렉이 항상있는데 V4는 확실하게 렉이 덜한걸로 보아서 왠만한 컴퓨터에서 앱플레이어를 구동할정도의 스펙만 된다면 잘돌아갈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참고로 LD플레이어를 사용중입니다.이유는 지난번 닻빛조각사 앱플레이어 시간에도 말했지만, 램을 따로 설정을 할 수가 있어서 저는 LD를 추천합니다.

 

 

먼저 최초에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 LD플레이어를 검색후 공식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아줍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버전 3.76이 최신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해줍니다. 최초에 키게 되면 테블릿모드로 굉장히 화면이 큽니다.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고 설정을 한번 변경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달조때와 똑같은 셋팅을 했는데요 모바일 해상도는 540X960을 선택했습니다. 그위로도 가능은 하지만 조금 화면이 큰것같아서 이렇게 조정을 했구요. 다른 업무도 보기 때문에 CPU는 4코어를 사용을 했습니다. 메모리는 4G를 선택을 했구요. 그외에에는 다른 설정을 한게 없습니다. 이상태에서 저장을 눌러주고 다시 앱플레이어를 구동을 해주세요.

 

 

그뒤 플레이스토어 로그인을하고 검색창에 V4 내지 넥슨V4를 검색하면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컴퓨터안에 가상으로 핸드폰을 하나만들어서 실행을 하기때문에 조금 로딩은 사양에따라서 조금 시간이 잡아먹을수도 있습니다.

I7-4790K, 32G램으로는 충분하게 상급 까지는 잘돌아갔습니다. 컴퓨터로 하면 장점은 따로 .. 업무를 보다가 중간중간 신경쓰면서 봐줄수가있다는점??입니다. 달빛조각사는 어느정도 렉이 오래켜두면 조금씩있었는데 끊김없이 잘되는걸 확인을했구요. 

 

 

만약에 V4를 상급으로해도 못해먹겠다하면 모든 품질을 중에서 하로 조정을 하면서 앱플레이어를 구동시켜주면 될것같습니다. 정말 간단한방법입니다. 다른앱플레이어는 따로 테스트를 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습니다. 현재는 LD앱플레이어가 그나마 모바일게임을 즐길때 가장 완벽한것 같습니다. 현재 멀티를 사용해서 V4 2대 달조 2대를 돌리는데 지장없이 잘돌아가고있네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넥슨 V4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