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넷게임즈 V4 사전예약 / 직업소개 / 출시일

넥슨 넷게임즈 V4 사전예약 / 직업소개



넷게임즈 세번째 대작 MMORPG인 V4가 금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넥슨자체가 모바일로 흥한게임이 거의 없었는데 캐릭터 외형을 보았을때 꽤 기대가 됩니다. 달빛조각사가 10월 10일 출시를 하는데 V4는 이때부터 캐릭터명 선점이벤트를 같이 진행을 합니다. 3파전이 될가능성이 크다고 보는데 카카오게임즈의 달빛조각사 NC소프트의 리니지2M 넥슨의 V4 이렇게 저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 MMORPG장르이기 때문에 누가 최종승자가 될지 궁금하네요. 한국에선 항상 리니지가 1등을 먹는데, 그래도 대작 3개가 쏟아져나오는만큼 4분기에 승자가 바뀔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합니다. V4는 11월 7일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약 2달이 남았네요.







V4에서 벌써부터 사전예약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줍니다. 공식카페 가입을하면 탈컷 외형인 브이퐁을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저도 미리 사전예약을 끝내두었고 10일에 캐릭터까지 선점해두려고 합니다. 이번 V4를 보면 캐릭터들이 로스트아크캐릭터들처럼 꽤 정교해 보입니다. 직업도 총 6가지가 있습니다. 저도 영상을 보면서 생각하고 있는데 출시후 한 몇일간 플레이를 해봐야 어떤직업이 꿀직업인지 알수 있을것 같아요.


V4의 직업은 총 6가지 블레이더 / 나이트 / 건슬링어 / 매지션 / 액슬러 / 워로드 입니다.



첫번째 직업은 블레이더 입니다. 근접공격을하는 검사의 캐릭터로 양손검을 사용을 하고 잛은 소검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연계를 사용을 하며 연계성공시 표식이 활성화가 되고 콤보를 넣을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직업은 나이트 입니다. 방패와 검을 사용을 하는 클래스 입니다. 똑같이 근접캐릭터며 한손검을 주력으로 방패는 보조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전투특징으로는 강화로 공격이나 공격받을경우 기합을 사용을해서 강해진다고 합니다.




세번째 직업은 눈여겨 보고잇는 건슬링거 입니다. 원거리 캐릭터 이며, 주무기는 권총 보조로 장총을 사용을합니다.

전투특징은 전환으로 최대 10개의 스킬을 전투에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면 매우 빠른 기동전과 장총으로 큰 한방데미지를 넣을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PVP를 중시하는 저로써는 가장 끌리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공격성공시 예열을 하고 스페셜 스킬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 직업은 매지션입니다. 마법사죠.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지팡이를 저력으로 오브를 보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전투 특징은 충전으로 공격성공시 집중력을 얻어 스킬강화를 하고 또 해방을 활성시켜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패턴이겠지만 원거리에 다중공격이 가능할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꽤 인기가 있을것 같습니다.




다섯번째 직업은 엑시스 입니다. 양손무기를 사용하는 투사 액슬러 입니다. 커다란 도끼와 탑재된 포를 보조로 사용을 합니다. 전투 특징은 연계로 근접 및 중거리 공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거리 공격후 포탄으로 중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RPG특성상 무기 때문에 가장인기가 적을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직업은 워로드 입니다. 근접공격을 하는 워로드는 주력무기는 망치 보조는 건틀릿입니다. 묵직한 한방한방을 공격하는 일반 전사 직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전투 특징은 폭주로 활력을 모아서 폭주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여기까지 넥슨 넷게임즈의 V4 6가지 직업을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내가 키울 캐릭터를 미리 정해두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딜러진으로 꼽자면 블레이더 / 건슬링거 /매지션 / 액시스 정도로 보이고 워로드와 나이트는 탱커계열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많이 기대가 됩니다. 11월 7일 출시일임을 한번더 작성하며 글을 끝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