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할로윈 미야코 분석

 

이번 프리코네 캐릭터는 할로윈 미야코입니다. 어제 패치로 추가가 되었고 이벤트퀘스트를 완료하면 무료로 받을수있답니다. 솔찍히 무료로 받는것치고는 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 이렇게 생각하는지 하나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코네 할로윈 미야코는 평점 8.5를 받을정도로 꽤 준수한편에 속합니다. 기존에 이미지가 탱커로써 강한데 할로윈 미야코는 공격자이자 서포터역을 둘다 수행을 합니다. 장점은 유니온버스트로 맨뒤의적을 공격하고 또한 대상을 저주상태로 고정피해를 줄수도 있습니다. 또 tp감소 및 스턴 물마방 감소의 저주효과를 부여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이 가장 먼뒤의 적을 최적화로 괴롭히는게 도발을 사용하는 캐릭터라면 그캐릭터로 어그로가 쏠린다는점 또한 스킬 1번을 통해서 공격을하면 앞으로 나오게되어서 공격을 받을수 있다는점입니다.

 

루나타워와 아레나에 특화되어있고 나머지 부분에서는 조금 부족한면을 보여줍니다. 공격과 지원이 확실한편입니다.

다만 아레나에서 올전열덱을 사용할경우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해서 상대의 방어덱을 꼼꼼히 살피고 사용을 해주면 좋습니다. 루나 타워에서 후방의 적의 ub회전율을 낮출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할로윈 미야코는 초기레어도 1성으로 중열 물리딜러입니다. 이벤트퀘스트 완료시 무료로 받을수있고

메모리피스는 하드퀘스트나 하드 및 베리하드 보스에게서 낮은확률로 얻을수있습니다. 개화는 메모리피스로만 가능하며, 아마 6회정도 스테미너를 꾸준히채운다면 4성을 하고도 남지 않을까 합니다. 할로윈이벤트를 그래서 열심히해야합니다.

 

능력치 상태도 꽤 좋은편입니다. 물리공격이 전체에서 9위를 할정도로 높습니다. 단 중열캐릭터의특성상 hp와 물마방은 낮은편에 속합니다. 탱커 미야코를 생각했다면 절레절레

 

프린세스 커넥트 할로윈 미야코의 스킬구성입니다. 꽤나 좋은 구성을 가지고 있고 노조미나 쿠우카 캐릭터가 없을때 쓰면 환상적인 효능을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ub를 통해 가장뒤의적에게 특대의 물리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또한 저주상태를 만드며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사실상 후열의 법사나 궁수 캐릭터에게 강한 카운터역을 수행합니다.

 

1스킬은 가장 뒤의적에게 tp감소 및 스턴을 시킵니다. ub회전율을 낮출뿐안아니라 딜로스까지 발생을 시키는 주요한 스킬입니다.

 

2스킬은 물마방을 다운시키는 디버프입니다. 딜로스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EX스킬은 전투시작시 자신의 물리공격력을 업을 시킵니다.

 

 

 

프리코네 할로윈 미야코의 장점은 탱커를 무시하고 후방을 견제 또는 카운터를 칠수있는 부분이 장점입니다. tp감소와 높은 데미지부여를 통해서 후방을 마비시키는 역을 완벽하게 수행을 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상대에 도발이 가능한 캐릭터가 있다면 탱커로 모든 스킬이 쏠린다는점입니다. 후방캐릭터야 방어력이 약하기 떄문에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가능하나 전열의 탱커들에게는 정말 낮은 딜이 들어가기 때문 또한 앞으로 나올때 미야코가 공격을당한다면 빨리 전투에서 이탈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가필요합니다.

 

아레나에서 대부분 방덱으로 도배가 되었지만 100등 이내가 아닌 뒤의순위권들은 꽤 법사나 후열딜러들을 집중한덱을 볼수있는데 그런덱을 상대하기에 적합합니다. 쿄우카같은 법사덱에게 ub회전율을 늦춤으로써 할일을 다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루나타워에서 보스전에서도 활약이 가능함.

 

 

궁합이 좋은 캐릭터는 탱커 미야코와 tp 주유가 가능한 사렌 유카리 유키등과 조합하면 좋습니다.

재능개화는 4성까지는 이벤트로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5성은 어느정도의 메모리피스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급한캐릭터를 먼저해두고 이후에 올려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할로윈 미야코 분석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