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백전노장, 진합태산 어딘가의 보물지도 히든퀘스트 공략

달빛조각사 백전노장, 진합태산 히든퀘스트 공략

 

바스코입니다. 궁수가 이제 81렙이 되었습니다. 스킬을 점검하다보니 두가지 패시브가 배워져있지 않아서 이번에 상세 공략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볼 패시브는 백전노장과 진합태산으로 최초 습득시 경험치 2%, 골드2%를 추가적으로 더 얻을수 있고, 패시브 1렙이 오를때마다 0.1%씩 더 올릴수있습니다. 정말 체감이 안되는 옵션이지만 부족한 무과금들에겐 필수적으로 배워야할 스킬중 하나입니다.

 

달빛조각사 필드인 모래평원에서 암살단원을 잡다보면 어딘가의 비밀지도를 얻을수있고 최초로 히든퀘스트 어딘가의 비밀지도를 받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가기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모래평원 11시방향의 로드레크에게 가줍니다.

 

 

위치는 위의 스크린샷에 제가 있는곳입니다. 이곳에가면 로드레크가 있고 첫번째 어딘가의비밀지도가 완료가 됩니다. 소량의 경험치와 골드를 얻을수 있으며 바로 다음 히든 퀘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로드레크가 방문하라고 한위치는 대략적으로 12시방향으로 암살단 문지기가 지키고 있습니다. 말을걸면 퀘스트가 완료가 되는데 호되게 혼나며 쫒겨납니다. 다시 로드레크에게 가주면 암살단으로 변신을 시켜준다고하며 암살단원을잡아서 약초를 모아오라고 합니다.

일정의 암살자단원을 잡고 다시 로드레크에게 가면 암살단원으로 변신할수 있는 물약을 줍니다. 다시 암살문지기가 있는곳으로가서 이물약을 먹고 말을 걸면 입장을 시켜줍니다. 이제 굴로들어가서 해야할건 개미굴안의 암살단원과 대화를하면됩니다.

 

개미굴안의 암살단원은 변신한 나를 신입으로 생각을하고있으며 보물상자를 청소를 하라고 합니다. 총 두개의 보물상자를 청소를 한후 다시 로드레크에게 가야 합니다. 다시 암살단원의 보스로 변신시켜준다고하며 약초 30개를 구해오라고 합니다. 이역시도 암살단원을 잡으면 한마리당 1개씩 줍니다. 음 여기서 꾸밈옷도 얻을수있습니다. 사냥시 낮은확률로 나옵니다. 달빛조각사 이벤트로 했던 할로윈 꾸밈옷보다 더 이쁘니 여기서 자사를 하셔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잘나옵니다.

 

달빛조각사 암살단원의 보스이름은 하비로 이제 다시 입구로가서 대화를걸면 대우가 달라집니다. 보스가 오셨냐고 하면서 입장을 시켜주고 여기서 보물상자를 다시 파밍을해줍니다. 파밍이 완료되었으면 다시 모래평원의 로드레크에게 가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선택지가 총두개인데, 어떤걸 고르던간에 백전노장과 진합태산을 다배울수 있습니다. 저는 따로 이동을하기 싫어서 로드레크와 반띵을 했고 여기서 진합태산을 배웠습니다.

 

 

비양심칭호와 경험치 골드 진합태산을 배웁니다. 여기서 완료를 하고나면 다시 달빛조각사 세라보그성의 사제 아이나에게 이동을 해야합니다. 다음 히든 퀘스트 진행을 하기 위해서죠. 사제 아이나는 속죄를 하려면 다시 암살단원 30명을 잡아오라고 시킵니다. 결과적인건데 반띵을 했던 안했던 결국은 30마리를 잡아와야합니다;

 

30마리를 잡고 다시 세라보그성 아이나에게 가면 백전노장의 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어딘가의 보물지도 히든퀘스트공략입니다. 정말 쉽고 암살단원을 잡는데 경쟁자만 없다면 20분내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솔찍히 올라가는 %는 미비하나 초급마스터시에 대략적으로 3%의 추가 경험치 골드를 받을수 있으며, 다른 부위의 모자, 목걸이,귀걸이, 망토 조각상등과 함께 %를 올린다면 꽤 의미있는 효과를 받을수있습니다. 얼땅과 불땅부터는 대략적으로 100골드가 나오는데 마스터시 103~104이상의 골드를 벌수 있음.

 

그리고 이번에 옵션석을 조합하다가 MP흡수가 나와서 이제부터는 조금 골드를 세이브할수있을것같습니다. 강화가 욕심이나서 8에서 축데이를 발라서 10을도전했으나 다실패를 했고, 부캐는 쉬엄쉬엄 올려야겠습니다. 이것저것 게임하느라 신경을 많이 쓰진 않고있는데 금방 100렙까지는 올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좀 궁수만 다계정을 키우다보니 질리는감이 있는데 100렙이후에는 이캐릭을 접고 다시 법사로 돌아가서 판금으로 키워볼까도 생각중입니다. 달빛조각사 다계정을 키우면서 강화를 많이하고 있긴한데, 그냥 어느정도 아이템을 구매를하고, 옵션정도 먼저 바꾸어서 경험치를 더 먹어서 상위필드를 가는게 골드 파밍에는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간단하고 꽤 의미있는 효과를 볼수있기 때문에 꼭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으로 바실리스크를 졸업하고 암살자단원을잡는 50레벨쯤에 하시는게 조금 수월할것 같습니다. 다음 달빛조각사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