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롤드컵 D조 담원게이밍 VS IG 해외반응

20191020 롤드컵 D조 담원게이밍 VS IG 해외반응




한국이 롤드컵 조별리그에서 1시드 3자리에 등극하며 작년 힘들었던 한해를 이겨내고 다시 도약을 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부터 8강이 시작이 됩니다. 경기가 끝난후 담원게이밍과 IG의 해외반응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보는내내 정말 조마조마했습니다. 초반 1렙단계에서 너구리선수의 블라디가 퍼스트블러드를 내주었고 루키의 오리아나가 라인전에서 너무 강했기 때문 원딜 뉴클리어선수와 캐년 정글 베릴 서포터의 합작으로 바텀에서 큰활약을 해주었기 때문에 이길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마지막한타는 정말 최고 였음.



레딧을 보니 북미팬들은 매우 아쉬워하며 신인을 키워야 한다고 말을 높였습니다. 수입선수들이 자국에 롤팀에들어와서 최상의 폼을 보여주지 못하는점을 슬퍼했으며, 한국이 다시 돌아왔다라고 극찬했고 라이벌 유럽또한 3팀모두 올라간점에 대해서도 인정을 해야한다라는 목소리를 내었고 북미의 롤 프렌차이즈 팀을 개선해야한다는 소리가 많았습니다.






이경기는 담원의 승리로 끝났으며 IG를 담원이 잡아줌으로써 팀리퀴드에게도 기회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동률인 상태에서 롤드컵 8강을 두고 단두대 매치를 할수 있었기 때문이죠 과연 해외에서는 어떤 목소리를 내었을까요?


2019롤드컵 담원게이밍 VS IG 해외반응(BY.레딧)


1년만에 한국의 지배력이 다시 돌아 왔네요.

-실제로 작년에는 최고의 한국팀이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작년에 한국이 세계 3개팀을 보내지 않았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리핌 단원 VS 아프리카에 대해서 논란이 있을수는 있지만 .. 젠지는 LCK에서 상위 5개 팀이 아닙니다.


정직하게 너구리는 THESHY의 모든 게임을 정신적으로 능가 했습니다.IG는 그를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담원은 매번 반대편에서 이득을 보았습니다.


theshy는 지나치게 공격적이었고 많은 시간을 던졌고, 너구리는 초반에 망해서 너무 멀리 뒤쳐져 있었습니다.


쇼메이커는 신이다.

- 뉴클리어 또한

- LCK에서 뉴클리어를 본사람들은 못한다고 말을 하지만 그는 실제로 꽤 잘합니다. 특히 카이사를 그러나 분명 슈퍼스타는 아닙니다.

- 뉴클리어가 h2k에서는 잘못하긴 했음.


사람들은 닝이 똥이라고 말하지만 theshy는 두번이나 던져서 팀을 패배로 몰았다.

- 그는 정말 잘했지만 너구리와의 자존심 싸움때문에 던진것 같아.


팀리퀴드가 ig를 무너뜨릴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 팀리퀴드가 승리할 확률은 20%입니다.

- 하지만 그들은 msi에서 ig를 이긴경험이 있어서 가능하다.

- 그건그래 난 그들을 믿어


우리는 EU와 LCK팀의 8강전을 보고 싶다.

- 만약 팀리퀴드가 통과한다면 1시드 아시아 vs 2시드 EU 북미

- 펀플러스 피닉스가 EDG의 저주를 물려받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작년에 갭은 좁아졌다고 말했지만 격차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솔찍히 EU대 KR입니다. 담원은 올해 우승할수도 있습니다.

- 갭 확장 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 글쎄? 그들은 확실히 IG와의 격차를 벌렸습니다.

- 우리는 MSI결승에서 탈락후 갭이 커졌다고 그때도 생각했다.




게임의 진정한 승자는 시청자였습니다.


theshy : 가장 큰 차이점

쇼메이커 : 아니요 미드차이

뉴클리어 : 둘다 망할 봇차이

- 닝 : 날믿어, 정글차이


한국이 1시드 3개?

- 한국 대군주를 환영합니다.

- 담원이 AHQ에게 패하고 팀리퀴드가 IG에 승리하면 순위결정전이 시작합니다.


팀리퀴드 기회가 왔습니다. 이제 수행할 시간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LCS2020에서 볼수 있겠지


담원 = 지금MAD


쇼메이커는 2013의 페이커 입니다.

-그의 아칼리는 믿을 수 없을정도로 훌륭합니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것은 게임이 주로 쇼메이커에 관한것이었지만 그에게 투자를 하지않고 환상적으로 모든게임을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바론에서 한타는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 수줍은 사람이 너무 열심히 던졌습니다.


너구리 : 나를 더샤이와 비교하지 마십시오

- 지금 까지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비참한 2018년 이후 LCK는 다른 3개의 팀으로 돌아 왔고 기본적으로 그들이 속한 모든 그룹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 지금까지 롤드컵에서 1시드를 모두 한지역이 차지한 최초의 지역이 되었습니다.


젠장, 뉴클리어는 최고의 원딜러 중 하나로 보입니다. 놀랍게도 이게임에서 더샤이는 너구리보다 게임을 잘한다는 논쟁의 여지는 있습니다.


한국 넘버(담)원!


1시드 3팀 절대적으로 비현실적이다.


한국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나는 우리의 대군주들의 귀환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작년 아프리카 젠지 KT를 보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뉴클리어의 마지막 팀싸움은 경건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국의 롤판 지배를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레딧은 첫경기 담원에게 멍청하다고 했어..

- 담원의 마지막 한타는 말 그대로 SKT수준이었어




담원 너무 좋아 그들의 팀싸움은 너무 좋습니다. 쇼메이커와 캐년은 야수입니다.

무슨 게임! 이것은 확실히 그룹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Canyon, Showmaker 및 Nuclear의 놀라운 성능!

- 이 승리로 담원은 100 % 보장으로 AS 1ST PLACE 그룹을 통과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한국 팀이 그룹에서 그것을 만들고 모든 싱글을 차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룹. 한국의 지배적 인 성과는 결국 TL에 대한 희망이있는 것 같습니다. IG는 GARBAGE atm과 같은 역할을합니다. 나는 그들의 늦은 게임 용량이 나쁜 의사 결정, 나쁜 매크로 및 가장 중요한 BAD 드래프트를 의심합니다. TL 이것은 당신의 기회입니다! 이번에는 병을 병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DWG는 지금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뉴클리어조차도 일을하고 있습니다. 팀의 다른 멤버는 이미 훌륭했지만 Nuguri는이 int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 아마 내가본 게임중 가장 바론 싸움이 멋있었다.


1. 더샤이는 무례했습니다 그가 너구리보다 더 낫다는것을 증명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너구리를 잡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다른것은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닝에게 많은 지원을 받았지만 게임은 졌다.

2. 나는 사람들이 언제까지 뉴클리어를 과소평가할지 궁금합니다. 나는 이번경기로 그를 존중하기 시작했습니다.

3. 쇼메이커와 캐년은 정말 대단하니다.


담원게이밍과 한국팀은 일반적으로 여러 측면을 사용하여 팀 전투에 접근하는 방식은 정말 놀랍습니다.

- LCK 가을 당신을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롤드컵 D조 담원과 IG의 해외반응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주로 더샤이와 닝에 대한 비판이 많았고, 뉴클리어 선수의 칭찬이 대다수였습니다. 외국에서도 담원의 약점을 바텀으로 주로 말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경기로 뉴클리어를 세계 최고의 원딜중하나라고 다수가 말을 많이 했습니다. LCK의 롤팬으로써 이러한 말이 나온게 너무나도 좋습니다. 8강전은 모든경기 해외반응을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