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마리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마리 정리




할로윈 이벤트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 되었다. 마리,하이데른,샹페이 3종이다.

어떤 캐릭터를 먼저 써볼까 생각하다가 작성하는건 할로윈 마리다. 지금까지 캐릭터들과 조금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있고, 실사용에서 매우 쉽고 재밌다고 생각을 했다.이유는 하나씩 정리를 해보면서 공개를 해보겠다.



할로윈 마리의 외형은 간호사 컨셉을하고있다. 기존 킹오파에서는 주로 잡기 캐릭터로 나왔다. 종합평점은 89점으로 요즘 킹오파 수많은 캐릭터중에서 중간에 속한다. 평점 높은 캐릭터가 너무 많다.. ; 초기레어도는 5성이고 파란색 밸런스형 파이터이다. 리더스킬로 파랑 계열 파이터의 공격력 30%와 크리티컬확률 9%를 올려준다. 꽤 크리티컬이 잘뜬다는 느낌을 받을수있다. 리더로 설정시 체감은 좋았다.






'간호사' 코어 효과를 통해서 공격을하면 상대의 공격력을 5초간 15%, 공격속도를 5초간 10% 감소시킨다. 2타공격후 상대를 공중에 띄우는 스킬 M스플래시 로즈 콤보를 사용하면 자신은 공격속와 공격력을 올려준다. 공격속도가 상승하면 바로 평타 짤을하면된다. 엄청 재밌다. 타격감이 있는 캐릭터다. 공격력은 파티도 올라가기 때문에 보스를잡을때 태그를 통해서 사용하는것이 좋다. 이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할로윈 마리의 코어를 보면 밸런스가 매우 좋다. 방어력 체력 공격력 기절저항 초필살기 사용시 대상의 피격데미지를 10초간 20%증가시킬수있다. 초필살기이후에 더강한 데미지를 줄수 있다는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마리스킬은 이렇게 5가지로 구성이 된다.


1스킬은 스트레이크 슬라이더EX로 전방에 태클을 걸고 한바퀴를 돌며 발로 공격을한다. 3초간 슈퍼아머를 획득할수 있다. 꽤 좋은 대쉬기에 속한다.


2스킬은 스턴 팡 콤보 3히 타격을 하는 스킬이다. 발로 두번 돌리는 모션에서 하단판정을 칠수가 있다.


3스킬은 M 스플래시 로즈 콤보 최초의 콤보는 이스킬로 시작하는것이 좋다. 2회타격후 적을 자신으로 끌어드린후 다시 공중으로 올린다. 공격력과 공속버프를 받을수있으며 신나게 평타 짤을 할수가있다.


스페셜 스킬은 마리즈 타이푼으로 발로 적을잡고 아래로 찍어버린다. 쿨타임은 20.5초다


스트라이커스킬은 전투중인 팀원에게 10초간 방어력10%를 증가 시킨다. 할로윈 파이터들은 10초간 공격속도를 6% 추가 증가 시킨다.



스페셜 초빌살기는 스플레쉬 로즈로 적에게 1527%의 데미지를 줍니다.



할로윈 나이트 마리의 코어 효과 목록이다. 밸런스잡힌 균형을 보여주는데 코어효과 간호사 발동하고, 스플래쉬 로즈 콤보로 나는 공속업을해서 평타를 많이 치는게 핵심이라고 본다. 초필살기 이후에는 받는 데미지가 높아지기 때문에 더욱 좋다.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캐릭터 3종은 조작법이 간단하고 돌진하기 매우 좋다. 할로윈 캐릭터들이 꽤 나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얻어보도록하자 11월 6일까지다 픽업기간은 세트카드나 옵션카드까지 다모으고 싶은데 많이 벅차긴하다. 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