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96게닛츠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kof 96게닛츠 정리




최근 더 킹 오브 파이터즈에서 할로윈 이벤트가 추가 되었다.(이번주내로 모두 정리하겠음) 또한 다시 96 게닛츠가 등장을 했다. 픽업소환기간은 11월2일 토요일까지로 꽤 긴편에 속한다. 초기에 나왔을때 나는 일단 실패를 했었다.

이번에 할로윈과 동시에 나와서 포기를 한상태이다. 할로윈을 써보고 싶엇기 때문임.



오랜만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등급표를 공개 한다. 순위변동이 많았다 여러 캐릭터들이 등장을 했었기 때문이다. 세월이 꽤 지났어도 각성레오나가 10등으로 오랜기간 수성을 하고 있다. 새로추가된건 프리티 장거한 정도다. 그렇다면 게닛츠는 어떤 수준일까? 일단 좋다. 오로치 일족의 리더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련된 파이터가 많다면 이번기회를 노리는것도 좋다고 본다.





게닛츠 96은 종합평점 96점에 초기레어도 5성 속성은 녹색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다. 리더스킬은 오로치 일족 파이터의 공격력 30%와 크리티컬 확률 증가 13%를 해준다. 만능적으로 어떤 컨텐츠에서 사용할수 있는게 큰장점이다. 높은 데미지뿐만아니라 출혈로 지속 피해를 내기 때문이다. 상대하는 입장에서 짜증을 유발시킬수 있다.



강점은 강한 공격력이다. 자신이 리더가 될시에 크리티컬확률을 증가 시킨다. 킹 오브 파이터즈를 하면서 보스들을 만나면 짜증나는 점이 이동모션이 짧고 순간적으로 공격을 하는것이다. 96게닛츠도 그러하다. 내 위치를 따라서 회오리(야풍)을 쏠수 있음(상대가 이걸 피하면 맞을 준비 단단히해야한다.), 잡기스킬인 암통곡도 가지고 있다. 단점은 전방으로 돌진하는 풍하라는 스킬이있다. 출혈을 내어 지속피해가 가능한데 이건 발동할때 허리를 숙이기 때문에 조금 대처가 되긴한편이다. 다른 상위급 보스급들에 비해선 조금 부족해보이지만 그래도 이정도가 어디냐.. 크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게닛츠의 스킬 구성이다. 위의 순서대로 야풍 / 암통곡 / 풍하다.


야풍은 장풍계열로 약간 유도탄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돌진하는 적이 안맞을 수도 있다.


암통곡은 잡기 스킬이다. 이걸 잘피해주는게 좋다 맞으면 바로 콤보를 맞아야한다.


풍하는 순간적으로 대쉬를 하면서 출혈을 주고 7초동안 1초마다 10%의 출혈피해를 준다.


피니시는 풍신의 숨결로 1341프로의 데미지를 준다. 멋있는 궁극기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잡기계열이고 출혈피해를 10% 증가 해준다.





스페셜 카드는 진 팔치녀 십조각으로 적에게 1848%의 높은 데미지를 준다 맞으면 그냥 끝이다.



코어를 강화하면 크리티컬확률과 파워게이지획득 출혈 데미지를 증가를 시킨다.

게닛츠가 녹속성에서 원탑을 다투는건 확실하다.(원탑은 애쉬라고 생각을 한다.) 단점을 한가지더 꼽자면 오토를 하면 노답인 상황을 볼수도 있다. 앞으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캐릭터 분석은 이렇게 진행을 하려고한다. 먼저 이번주는 할로윈 나이트 파이터를 정리하고 그이후 앙헬과 윕정도를 작성후 또 고민해보겠다! 나는 한정판을 매우좋아하기때문에 조금더 모아서 하이데른을 저격을 할계획이다! 그럼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