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아르카나 300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아르카나 300 스킬트리


아르카나


로스트아크 아르카나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는 스킬트리를 준비를 했습니다. 300포인트 기준이며 실제로는 296포가 들었습니다. 422를 통해서 안정적인 스택을 쌓으면서 딜을 할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성은 치명 신속을 주로 올려서 사용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데몬헌터보다 몸이 조금더 단단하다고 생각을 하고요. 카드뽑기 운빨을 통해서 더 강한 딜링도 낼수도있기도하고 스페이스바 회피기 외에 스킬자체에 이동기가 많아서 꽤 손맛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로스트아크에 다양한 직업이 있겠지만 아르카나가 가장 스타일리쉬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다른 게임에 없는 직업 개성도 있다고 생각을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카나 300 스킬트리



첫번째 아르카나의 스킬은 쿼드라 엑셀레이트 입니다. 4포인트를 투자합니다.

공격한 방향으로 카드 4장을 던져서 공격을 합니다. 무빙도 가능합니다. 스택카운터를 안정적으로 올릴수 있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트라이포드는 급소노출을 올려줍니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올려도 무방함



두번째는 스크래치 딜러라는 스킬입니다. 날렵한 움직임을 올려 줍니다. 빠르게 전방으로 돌진을해서 찍습니다. 패치전에는 스크래치 딜러 스파이럴 엣지 댄싱 오브 스파인 플라워 쿼드라를 사용하는 4를 올렸는데 요즘에는 스파이럴 엣지를 포기하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회피기 및 접근기로 쓰입니다. 아르카나 이동기가 + 1 생기는 좋은 스킬



근접으로 돌진을하면서 춤을추며 적을 공격을 합니다. 카드가 꽃처럼 휘날리기 때문에 댄싱 오브 스파인 플라워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스택도 쌓이고 딜도 꽤 준수한 스킬입니다. 치명적인꽃 / 밤에피는꽃 / 가시집약을 통해 빠르게 공격을하고 빠질수있습니다.








4번째는 스트림 오브 엣지 입니다. 이스킬덕에 아르카나가 큐브에서 좋은 활약을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카드증가 / 다크니스 엣지 / 퍼펙트 스트림을 올립니다. 카드 스택도 쉽게 쌓을수 있고 딜도 조금 노릴수있는 두가지 점을 노리고 이렇게 찍어줍니다.


아르카나의 주력 스킬중 하나인 리턴 입니다. 급소노출 / 집중된 카드 / 노출된 어둠을 통해서 딜을 크게 상승 시킬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킬들은 날렵하지만 이보크는 좀 묵직한 한방이라고 표현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잘하는 아르카나는 이보크 타이밍이 기가 막힙니다.주로 무력화가 되었을때 터트리거나 이동범위를 예상해서 터트립니다. 퀵드로 / 마나중독 / 중첩마법진을 사용합니다. 분활마법진은 너무 맞추기가 어려움








쓸때마다 신나는 포카드 입니다. 아르카나의 꽃 스킬중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신강화 / 포스택 / 연속공격을 올립니다. 마나감소를 올려야하는게 계속 발동하다보면 마나가 정말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스택을 올리고 터트리면 딜이 정말 잘나온다는

주력 스킬중 하나입니다.




로스트아크 초반 아르카나는 찍지 않았던 시크릿 가든 이지만 이제는 사용을 합니다!

트라이포드로 급소타격 / 완전한 비밀 / 스크릿 찬스로 극딜을 보여줄수 있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아르카나 300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직업도 정리를 해보도록할게요! 꽤 재밌는 캐릭터임을 확신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