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오에도 니논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오에도 니논 분석

 

이번에 게임에 신규로 추가된 캐릭터는 오에도 니논이다.

전열의 딜러로 프리코네 등급표 2티어급이다. 이미 상위 캐릭터로 크리스티나가 있기 때문에 무리를 해서 뽑을필요는 없는캐릭터이다. 뽑을 예정이거나 뽑았다면 어떻게 사용할것인지 구상을 해보자. 왠만하면 후에 프린세스 페스등에서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게 좋아보임.

 

오에도 니논은 전용장비 없을때 8.0(구데기) 있을때 9.0을 받는다.

그만큼 전용장비가 있을때는 좋지만 없다면 난감하단느말이다.

전열 딜러이며, 장점을 보면 크리티컬시 데미지가 상승하는 유니온버스트를 가지고 있고

물리방어력을 내리는스킬과 자신의 공격력과 행동속도를 순간 올려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점이다.

단점은 디버프인데 물리방깍이 크게 되진않고 조금 된다는점이다.

 

 

현재 전장이 없으니 사용처는 퀘스트나 클랜전 두가지인데, 추후 전장추가가되면 클랜전 퀘스트에서 준수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오에도 니논은 전열 물리공격딜러이며 초기레어도는 3성이다.

메모리피스는 29-3에서 나온다. 현재 5성을 찍을이유가 없기 때문에 얻어두었다면 천천히 29-3이 나왔을때 개화를 하자.

 

능력치는 꽤나 딜러 답게 공격력은 높지만 HP나 물방,마방 등 방어 계열은 하타치를 친다.

애초에 아레나용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배치는 하지말자. 만약 배치할경우 전열부터 중열까지 범위기를 사용하는 캐릭터 상대로는 무조건 빼도록하자.

 

유니온버스트 인법 후지야마 수리검 : 전방의 적에게 물리 특대 데미지를 부여한다. 또한 UB가 크리티컬이 났을경우 3배의 데미지를 부여한다.

 

1스킬 인법 째비베기 : 전방의 적에게 물리 중 데미지를 주고 물리방어력을 감소 시킨다.

 

2스킬 인법 글미자 분신술 :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중증가 시키고 행동속도를 대 증가 시킨다.

 

EX스킬 인법 강력 활력의 극치 :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리공격력을 중 증가 시킨다.

 

 

니논의 강점은 상대방의 방어력을 깍고 유니온버스트를 통한 3배 데미지를 통해서 높은 딜을 낼수있다는점이다.

하지만 전용장비가 출시되지 않은 지금은 사용처가 딱히 없다. 크리스티나가 없을경우 하위호환으로 쓸만은하다.

 

전용장비가 생기는 시점부터 물리방깍의 효율이 좋아지고 물리크리 스텟이 올라간다. 이때부터는 UB회전을 통해서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할수 있으니 한.. 1년정도를 기다려 보도록하자.

 

여기까지 프리코네 오에도 니논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았는데 현재 게임에서 필수는 아니고 선택이기 때문에 자신의 쥬얼상황을 보면서 선택을 하도록하자. 한정이아닌 상시기 때문에 저격을하고 뽑을필요는 없다고 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