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던전 공략자 플레이어 신

일곱개의대죄 던전 공략자 플레이어 신

 

5월 14일자 금일 새로 추가될 플레이어 신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아직 출시전인 플레이어 신은 가칭 7.5점의점수로 B등급을 받습니다.

곧 이게임도 1주년이 되는데 이전에 다이아소를 소모시키려는 넷마블의 계락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역할별로는 오토주회외에는 딱히 사용처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장점은 개성을 통해서 영웅이 적군에게 피해를 받으면 공격관련 능력치가 증가를하고 또 해당 효과가 3개이상이 되면 해제 된 후 영웅 스킬이 랭크 업되서 타격 중첩시에 쉽게 랭크업도 가능. 또한 필살기가 파쇄피해여서 높은 데미지값도 기대가되고 디버프를 통해 필살기 주는 피해도 감소를 시킵니다.

 

플레이어신은 인간종족에 초기레어도 SSR입니다. 특성은 업데이트이후 다시 수정을통해서 올려두도록 할게요.

 

스킬구성(스킬 랭크3 필살기 lv1기준)

 

1스킬 컨센트레이티드 파이어 - 모든 적군에게 170%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약점 :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를 줍니다.

 

2스킬 볼리 파이어 -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150%의 피해를 주고, 2턴동안 필살기 주는 피해를 50% 감소 시킵니다.

 

필살기 스텔라이트 캐넌 -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420% 파쇄 피해를 줍니다.

파쇄 : 인내율을 무시합니다.

 

개성 - 영웅이 적군에게 피해를 입히면 공격 관련 능력 8% 증가 효과가 부여되고, 해당 효과가 3개 이상이 되면 해제 된 후 아군 영웅의 스킬이 랭크업 됩니다.

 

현재 플레이어 신은 능력치가 따로 나오지 않은 상태지만 구라쿠로 커뮤니티 내에서는 맹철셋을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플레이어신에대해서 작성을 해보았는데 업데이후 평가가 변경이되면 수정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1주년 이벤트가 아마도 풍성하고 신규나 복귀 실유저들에게 많은 보탬을 줄것같으니 수정 세이브를 권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