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광기의 파괴자 폭렬 여왕 근력 록시

4월 16일 패치로 일곱개의대죄에 추가된 신캐릭터 근력 록시에 대한 리뷰 입니다.

 

록시는 종합평점 8.5를 받는 A등급의 캐릭터 입니다.

전체적인 컨텐츠에서 모두 준수한 활약이 가능합니다.

개성으로 회복과 필살기를 빠르게 회전이 가능한게 특징입니다.

 

 

일곱개의대죄 록시는 근력 속성 인간 초기레어도 SSR 가챠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록시 스킬구성(스킬 3랭크 필살기 lv기준)

 

1스킬 - 마그마 스윙 :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200%의 피해를 주고 1턴뒤 폭발을 합니다.

폭발 : 일정 턴 뒤 준 피해량의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스킬 - 마그마 브레이크 : 단일 적군의 버프 효과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 400%의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 - 볼케닉 애쉬 : 단일 적군에게 70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 시킵니다.

 

개성 - 광기 : 영웅이 적군에게 폭발 효과에 의한 피해를 입히면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회복을 하고 필살기 게이지를 1칸 증가 시킵니다.

 

근력 록시의 스텟별 순위와 세부상태를 나타낸 표입니다. 새로나온 신캐인만큼 공격력은 1위입니다.

 

전체 평가를 보면 높은 공격력과 고배율의 필살기를 빠르게 회전이 가능해서 높은 화력이 나온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개성을 발동을 하기가 다소 까다롭다는 말이 있습니다. pvp에서는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을하고 섬멸전이나 오토주회에서 활약을 할것 이라고 생각함.

 

 

근력 록시는 공격자 포지션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맹4 철2셋을 착용을 해줍니다.

 

4월 초 부터 바빠져서 일곱개의대죄를 비롯해서 다양한 게임의 리뷰글을 작성하지 못했는데.. 조금 바쁜게 끝나가니 열심히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근력 록시에 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