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마신족의정예 안식 글록시니아

일곱개의대죄 마신족의정예 안식 글록시니아

5월 7일 등장한 근력 근록시니아 분석글 입니다.

 

5월 7일자 출시한 글록시니아는 평점 10.0을 받고 1티어 등급격인 SS를 받았습니다.

고난이도 및 PVP에서 각각 최상의 평가를 받습니다.

 

왜 좋은 평가를 받냐?

이유는 1스킬을 통해서 적에게 랭크 1스킬만 사용을 하게 하는 디버프를 가지고 또 전체 아군의 디버프해제 및 회복 디버프 면역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개성 계금을 통해서 공격자로써도 좋은 활약이 가능합니다. 매우 좋은평가를 받고있고, 필수라고 생각을함.

 

 

일곱개의대죄 안식 글록시니아의 기본 정보 입니다.

근력속성에 요정족 초기레어도는 SSR입니다.

획득방법은 가챠가 아닌 플래티넘 코인 상점과 특별 패키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킬구성(스킬 3랭크 필살기 lv1기준)

 

1스킬 고통스런 관통 피어스 스틱 -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180% 피해를 주고, 2턴 동안 랭크 1스킬만 사용 가능하게 만든다.

 

2스킬 영창 바스키아스 제7형태 달의꽃 문로즈 - 모든 아군의 디버프 효과를 해제하고 생명력을 공격력 300%만큼 회복시킨뒤 2턴 동안 디버프 면역 효과를 부여한다.

 

필살기 - 영창 바스키아스 제1형태 영창 바스키아스 - 단일 적에게 공격력 560% 파멸 피해를 준다.

파멸 : 대상이 걸린 디버프 효과 한 개당 주는 피해를 30% 증가시키고 디버프 효과를 해제

 

안식의 계금 - PVP에서 1턴 안에 스킬을 2개 이상 사용한 아군 영웅 및 적군에게 2턴동안 공격 관련 능력 30%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전투 시작시 두번째 스킬 발동 전 적용)

 

개성 신수의 가호를 받는자 - 영웅의 스킬이 랭크 업 될 때, 필살기 게이지가 1칸 더 증가한다.

 

근력 글록시니아 능력치를 보면 기본 버퍼로써 적당한 상태를 보여준다.

공격력은 전체 24위 방어력 20위 hp 50위의 성능을 보여줌. 회복률이 특히 높다.

 

 

템 셋팅은 pvp에서 포지션 및 조합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 주로 맹철이나 생철셋을 추천을 하고 있다.

 

여기까지 일곱개의대죄 근력 글록시니아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금일 나올 플레이어 신보다는 훨씬 좋은 평가를 받기 때문에, 얻어두는게 좋습니다.

플레이어 신은 거르는게 좋다고 생각을함. 이건 금일내로 정리를 해두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