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발렌타인 시즈루 발즈루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발렌타인 시즈루 발즈루 분석

 

프리코네 발렌타인 시즈루(발즈루)가 금일 2월 27일 출시가 됩니다.

아마도 신년유이 이후에 쥬얼이 많이 부족하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일단은 꼭 뽑는게 좋습니다. 다음 프린세스 페스에서 무의미가 나오는데 같이 쓰면 정말로 좋기 때문입니다.

음.. 주얼이 조금 부족해서 발즈루 무의미중 무엇을 선택해야하나요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발즈루를 먼저 뽑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발주르는 이기간 일년에 한번밖에 기회가 없기 때문입니다.

 

프리코네 발즈루는 평점 9.0 전장이 있을때는 9.5점의 높은 티어의 캐릭터중 하나입니다.

기존에 시즈루는 전열의 탱커 시너지 역할이었다면 발즈루는 지원형 서포터 입니다.

물리공격 크리티컬 tp상승을 전개하는 필드를 생성하며 스킬주변의 hp tp를 회복시킵니다.

또 상대 방어력을 감소 시킬수도 있음.

단점은 방깍의 효율이 낮고 단체 회복량도 낮다는점을 꼽음.

 

 

발즈루는 콘텐츠에서 아레나를 제외하고 물리딜파티에서 매우 좋은편 모두 S등급을 받는다.

특히 보스전 클랜전에서 좋은이유는 마의 300만이 발즈루로 인해 이제 돌파가 가능해질것이다.

 

발즈루는 중열 물리공격 초기레어도 3성이며 발렌타인한정 가챠를 통해서 얻을수있습니다.

개화난이도는 당연히 어렵습니다. 여신의보석을 통해서만 구할수있기 때문

 

프리코네 발즈루의 능력치 상태입니다. 낮다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포지션이 중열이고 서포터이기 때문에 적절한 능력치임. 지원을 해주는 목적이 있지 발즈루 자체에 높은딜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프리코네 발렌타인 시즈루 스킬 구성

 

스위트 생츄어리(ub) 자신의 주변 내 물리 공격력이 올라가는 필드를 전개 시키며 물리 크리티컬과 tp를 상승시켜 줍니다. 이 이유 때문에 물리덱 서포터로 채용이 되는것 입니다. 순간적으로 폭딜을 낼때 사용을 함.

 

1스킬 큐어니스 사인 - 자신의 주변 범위의 아군 중 hp가 낮은 아군의 hp와 tp를 회복시키며 필드는 전체 hp와 tp를 회복시킵니다.

 

2스킬 세그먼트 하트 샷 - 전방의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주고 적의 물리방어력을 소 감소 시킵니다.

 

EX스킬 누나 퓨어 하트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공을 중 증가 시킵니다.

 

프리코 발즈루는 필수로 얻어두는게 좋습니다.

후에 클랜전에서 무의미와 사용시 시너지가 굉장히 좋습니다.

두루 쓰이기 때문에 이번기히를 놓치면안됩니다.

여러 버프로 물리딜에는 꼭 필수라고 생각함.

단점으로 지적받는 물깍이 소 인점은 솔찍히 다른 캐릭터가 충분히 깍아주기 때문에 신경을 크게 쓸필요는 없음..

 

그외에 아레나등에서 TP회복역으로도 사용을 하지만 아레나만 유독 안쓰는 추세다.

나머지 컨텐츠에서는 충분히 좋은 효과를 얻을수있다.

신년유이에서 나도 그렇지만 많이들 쥬얼을 소모했을거다. 아마도 빨리 컷한사람들은 넉넉할것이고..

10트안에 끝내길 기원을 하며 여기까지 작성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