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진실의 근력 갈란

일곱개의대죄 진실의 근력 갈란

 

2월28일중 3인방은 가챠로 얻을수있고 마지막 근력갈란은 코인샵을 통해서 얻을수있는 캐릭터 입니다.

일곱개의대죄 게임 출시후 평가는 딱 중간 정도며 지원용이나 서브로 사용을할때 더 좋다고 말을합니다.

일본내 구라쿠로사이트를 통해서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일곱개의대죄 진실의 갈란은 평점 9.0 A등급을 받습니다.

역할별로 보면 고난이도, PVP, 오토주회에서 A 서브로도 S등급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섬멸전사용시 하우에서 사용을 할만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음.

 

근력덱을 편성할때 좋은데 이유는 근력 속성 아군 영웅은 스킬 사용시 적군의 방어력을 30%를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조건은 반격자세 스킬을 제외하고, 또한 스킬의 랭크업과 랭크다운 스킬을 사용한 아군과 적군을 2턴간 석화 효과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또한 1스킬 불천지는 파쇄로 인내율을 무시하기 때문에 적 탱커를 쓰러뜨리기도 좋음. 또한 근력덱 구성시 적군 방어력을 30% 무시하기 때문에 탱커잡기에 좋음.

 

진실의 갈란은 속성은 근력 종족은 마족 초기레어도는 SSR이며 구하는방법은 코인샵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스킬구성을 보겠습니다.(스킬3랭크 필살기1레벨기준)

 

1스킬 불천지 - 단일적에게 450%의 파쇄 피해를 줍니다.

파쇄는 인내율을 무시합니다.

 

2스킬 참수형 - 단일적의 버프 효과와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400%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 임계돌파 크리티컬 오버 - 3턴간 기본 능력치가 50% 증가하고 단일적에게 공격력의 420% 피해를 줍니다.

 

진실의 계금 - 랭크업 랭크 다운 스킬을 사용한 아군과 적군에게 2턴간 석화 효과를 부여 합니다.(섬멸전과 전투 참가시 적용)

 

개성 아머브레이크 - 근력속성 아군영웅은 스킬 사용시 적군의 방어력을 30% 무시합니다.)

 

진실의 갈란 능력치 입니다.

일곱개의대죄 108개 캐릭터중 공격력은 41위 방어력 19위 hp는 23위로 방어부분이 좀더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템셋팅은 생철이나 맹철로 구성을 해줍니다.

서브로 주로 사용을 할것 같은 캐릭터니 생철로 셋팅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진실의갈란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았는데요.

개성으로 인해 근력 파티로 사용을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인내덱을 상대로 더 큰 피해를 줄수있는 시너지 효과를 겸비하고 있어서 꽤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마지막 캐릭터 메라스큘라까지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