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데리엘리

일곱개의대죄 2월 28일 신캐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정상 늦게 작성을 합니다. 이번에 십계 근력 데리엘리는 정말로 좋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게임에서 십계 캐릭터들은 약간 무쓸모가 많았는데 이번만큼은 다른것 같습니다.

 

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데리엘리는 평점 10.0 SS의 등급을 받습니다.

고난이도SS PVP SS를 받음 나머지는 오토주회나 서브는 적정하지 않음.

섬멸전에서는 하우헬에서 사용할수있음.

 

 

강점은 단일적에게 높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자기 버프로 기본능력치 50% 증가 및 1턴간 회피효과를 부여해서 공격스킬을 받았을대 딜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또한 계급을 통해서 원거리 스킬 사용시 자기팀과 적군모두 주는 피해 35%를 감소시킴. 덱구성에서 원거리 딜러를 빼고 구성을 해주면 됩니다. 또한 개성을 통한 스킬사용시 공격력을 10%씩 증가를 시킵니다. 정말 말도안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필살기 연격성 콤보스타로 적군에게 엄청높은 데미지를 주고 버프효과당 피해량을 30%증가를 시킵니다.

 

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데리엘리는 속성은 근력, 종족은 마족 초기레어도는 SSR 이번 가챠에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스킬구성을 보면(스킬 3랭크, 필살기 1lv기준)

 

1스킬 어둠의손아귀 다크니스 핸드 단일적에게 공격력 600%의 피해를 줍니다.

 

2스킬 암흑부여 인젝션 3턴간 기본능력치가 50% 증가하고 1턴간 회피효과를 부여합니다.

회피는 공격 스킬에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필살기 연격성 콤보스타 단일저겡게 630%의 증폭 피해를 줍니다.

 

순결의계금 - pvp에서 아군과 영웅과 적군은 원거리 스킬 사용시 주는 피해가 35%감소 합니다.

(필살기 제외, 전투 참가시 적용 됩니다.)

 

개성-전력 - 영웅이 스킬 사용시 공격력을 10% 증가시키는 효과가 부여됩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모두 해제 됩니다.(10회제한)

 

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데리엘리의 능력치를 보면 스킬 계수에 비해서는 크게 높은 편은아닙니다.

현재 출시된 108개중 공격력은 24위 방어력 21위 hp는 30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템셋팅 구성은 기본형인 맹공4 철벽2를 기본으로 합니다.

맹흡은 사용을 안해보았는데 맹철이 가장 무난할것 같습니다.

선공잡는게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

 

여기까지 십계 근력 데리엘리에 대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정말로 강력한 캐릭터로 꼭 가지고 있어야할 1티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음글로 마신족의 정예 데리엘리와 메라스큘라까지 작성을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