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천공의날개 천익인 엘라테

이번 소개할 일곱개의대죄 영웅은 천공의 날개 천익인 엘라테 입니다.

18일 새로 등장을 했는데, 리뷰를 조금 늦게 작성을 합니다..

엘리자베스에 비해서 좀 강인한 인상을 주는 엘라테는 이번 시즌2 진보스전에서 좋은 활약을 합니다.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평점 8.5점을 받는 B등급 캐릭터 입니다.

사실 진보스전외에 사용처가 없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름 pvp에서도 준수한 활약을 합니다.

물론 상윗단에는 오토를 돌리지 않는이상 엘라테가 활약하기 힘들고, 그냥 어느정도 비슷한 레벨에서 사용시 생각보다 쓸만했습니다. 이유는 스킬로 치명 저항과 치명 방어를 감소 시킥고 적에게 기폭 데미지로 어느정도 딜링이 가능하기 때문 필살기로 디버프 면역과 방어 관련 능력 사용으로 생각보다 꽤 적절한 버프를 주기 때문.

 

 

 

엘라테는 근력 여신족으로 초기레어도 SSR입니다.

 

스킬 3랭크효과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엘라테 1스킬은 천사의날개 엔젤 블레이드 - 단일적에게 공격력 400%의 기폭 피해를 줍니다.

기폭 : 대상 필살기 게이지 1칸당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스킬 분노의광채 앵커 라이트 - 단일적에게 공격력 450% 피해를 주고 2턴간 치명 저항과 치명 방어 50%를 감소 시킵니다. pvp에서는 이제 공덱사용시에 꽤 좋았는데 앵커 라이트를 먼저 사용해서 디버프를 걸고 분마멜로 처리하는식으로 사용을 했었는데 꽤 좋았습니다.

 

필살기 춤추는 빛 댄싱 레이 - 모든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하고 3턴동안 디버프 면역 효과 부여뒤 방어 관련 능력을 40% 증가 시킵니다.

 

개성 - 광휘의 가호 - 영웅이 사용한 스킬횟수당 아군의 치명 피해가 5%씩 증가합니다.초반에 엘라테가 치명관련 방깍을 시전을하기 때문에 아군의 치명피해를 5%씩 고정으로 증가 시킬 수 있는 좋은 개성입니다. 진보스전에서도 꽤 좋음.

 

일곱개의대죄 엘라테의 상태 입니다. 신캐치고는 다소 높다고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공격력 23위 방어력 12위 hp29위로 밸런스가 잘잡혀 있습니다.

특히 크리 데미지가 50으로 높아서 2스킬 사용후 높은 데미지 딜링을 기대할 수 있는 서브 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라테의 장비구성 셋팅 추천인데 생명 철벽은 진보스전에서 버틸때 좋은것 같고, 집중 회심으로 올리면 크리티컬이 아무래도 확실하게 터트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생철로 올리는게 무난해 보입니다.

 

종합으로 평가를 하면 사실 엘라테까지 무리해서 뽑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유는 진보스 멀린 자체가 다른 기본 캐릭터로도 충분히 클리어하는 인증이 많기 때문, 적절하게 메인과 서브 장비 셋팅을 하고 버티기 식으로 식사 셋팅을 하면 충분히 모두 클리어가 가능함. 예전 엘레인과 다르게 크게 있거나 없어도 티가 안난다 정도 말슴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가챠 기간은 30일까지이나  step up 이후에 신규 영웅 뽑기에 추가된다는점도 기억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