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X 철권7 카자마진

 

금일 추가된 카자마진은 1차 픽업으로 링 샤오유와 함께 뽑기로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철권 매니아기도한 제가 꽤 관심을 있게 본 캐릭터중 하나로 현재 평점이 매우 높아서 무카이와 오로치와 대등하게 사용할수도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클래식진은 고유의 손오공 머리를 하고 있으며 카자마진은 후드를 쓰고있다는점이 차이점입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카자마진은 평점 98점으로 엄청난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초기 레어도는 5성이고 청속성의 방어형 파이터로 리더스킬은 파란특성의 파이터의 공격력 45% 방어력 10%를 추가증가 시킵니다.

 

장점은 공격력 증가 수단과 슈퍼아머, 데미지 면역 무적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코어효과로 인해 공방이 30%증가 하기 때문에 방어형이지만, 엄청 강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카자마진 코어 마스터시 보면 공격력 1050 방어력 1520이 증가하며 마지막 미시마 공업 전문 고등학교 학생을 통해 치명타 적중시 공방 30%가 올라가고 분노상태 hp 50%이하일때는 공격력 40%와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 합니다. ㅋㅋ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카자마 진의 스킬 구성입니다.

 

1번스킬 날아 이단차기 콤보는 적에게 687% 부여를하며 공격시 방어력의 45%만큼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2스킬 전장폭포 콤보는 715%의 피해와 3초간 슈퍼아머와 데미지 무효화를 발동시킵니다. 정말 사기적입니다.

 

3스킬은 전장 절도 콤보로 698%의 피해와 최후의 일격타격시 60%확률로 적을 기절을 시킵니다.

 

피니시 스킬은 레이지 드라이브로 순간적으로 적을 주먹과 발로 타격해서 1370%의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레이지 아츠 초필살기는 적에게 1470%의 강한 주먹펀치를 때립니다. 타격감이 정말로 좋아보입니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전투중 파워게이지를 10% 충전하고 치명타 확률을 10초간 7% 증가를 시킵니다.

 

총평을 하면 사기캐의 기준이되는 슈퍼아머와 데미지면역을 두가지나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하단판정이 가능한 전장폭포 콤보를 이용을해서 연계를 하면 될것 같습니다. 적을 향한 돌진도 완벽합니다. 단 기절이 확률적인 부분은 아쉬우나, 한번 터질경우 어마어마한 콤보를 보여줄수 있을 것 같음.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 철권7의 캐릭터는 아마도 7일에서 14일간격으로 쭉나올것 같습니다. 클래식 캐릭터도 정리를 해야하나 고민중인데 일단은 링샤오유를 먼저 정리하고 추가로 가능하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