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크리스티나 분석

이번 할로윈이 끝나고 난후에 아마도 픽업가차로 크리스티나가 출시할것 같습니다.(프린세스 페스티벌로 같이 나올듯함)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쥬얼을 총동원해서 무조건 뽑아야하는 캐릭터로 이번에 못뽑는다면 아마 정월유이가 나올때까지 크없찐으로 살아야합니다. 확정가챠 300까지도 고려를 해야합니다. 제개인적으로 제대로 즐기기위해서는 무과금이나 소과금도 무조건 있어야합니다. 필수! 만약에 뽑지 못한다면 확정으로 줄때까지.. 쥬얼을 모으고 그때 뽑아도 나쁘진않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프린세스 커넥트 크리스티나는 1티어 캐릭이 확실합니다. 10점만점중 10점을 받습니다.

단일 물리 딜러로 보스전과 루나타워 퀘스트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ub를 통해 적에게 물리 대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5초간 무조건 회피를 할수 있는 무적상태가 되고 , 빈도 높은 물리방어력 디버프를 사용을 하고, tp 상승도 합니다.

빈도높은 방깍과 크리가 붙는 유니온버스트 무적까지 3단으로 좋음.

단점은 전열캐릭터로 빠르게 녹을 위험도가 있고 범위공격 및 마법 공격에 취약합니다.

 

프리코네 크리스티나의 역할별 평가를 보면 퀘스트와 루나타워에서 S 아레나에서는 B 보스전에서는 SS의 등급을 받습니다. 역할별로 공격과 지원역에서 S를 받습니다. 탱커는 아니기 때문에 내구성 역으로 치면 E정도 받겠네요. 지원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이유는 방깍의 디버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크리스티나의 기본 정보 입니다.

유형은 전열 / 물리 공격수 이며 초기레어도는 3성 구하는방법은 기간한정을 통해서 얻을수있고 난이도는 메모리피스를 요구해서 상에 속합니다. 저는 만약 얻게 된다면 무조건 5성까지 바로 개화할준비는 되있습니다. 프린세스 페스티벌이 아마 다음주 ?쯤으로 예상을 하고있음. 다음주화요일

 

능력치 상태를 보면 물공과 HP가 압도적으로 높고 물방마방은 다소 낮은걸 확인할수있음. 마방이 굉장히 낮기 때문에 바공에 후루룩 녹을 위험성이 상당히 높아보이죠?

 

 

프리코네 크리스티나의 스킬구성입니다.

 

UB는 눈앞의 적에게 물리 대의 데미지를 주고 일정시간 모든 물공을 회피하며 이공격은 무조건 명중, 크리티컬이 발생합니다.

 

1스킬은 물리공격력을 자체적으로 올리고 TP업을 합니다.

 

2스킬은 눈앞에 적에게 물리 중의 데미지를 부여하고, 또 상대의 물리방어력을 감소 시킵니다.

 

EX스킬은 자신의 물리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전투에 들어갑니다.

 

완벽하죠?

 

강점은 확정적인 명중과 크리티컬로 높은 데미지를 줄수있다는점입니다. 그리고 몇초간의 무적이 환상적입니다.

스턴기가 심한 보스 사이클론같은 넘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또한 눈앞의 적을 일반 스킬로 방깍을 하기 때문에 퀘스트 보스전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또한 자가로 물공을 올려주는점과 TP회복이 가능한점은 매우 좋습니다. 최근들어서 계속 나오는 캐릭터들을 보면 자가로 TP회복이 거의 붙긴하는듯 합니다. 

 

 

보스전에서는 프리코네 최강이 확실합니다. 또한 얻어두면 루나타워와 퀘스트를 밀때도 좋스비다.

계속해서 매달마다 이벤트에도 베리하드에서도 크리스티나는 언제든 오케이입니다. 추후에 전용장비가 나오면서 다소 딜이 밀리는감도 있지만, 아직은 한국에는 추가가 안되었음으로.. 충분히 나오면 바로 1티어가됨. 아마도 크없찐말이 많이 나오지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음.

 

궁합이 좋은 캐릭터로는 위의 캐릭터 물리 공격중심의 프린세스들을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다음주쯤 프린세스 커넥트 이벤트를 통해서 공개가 될 것 같은데, 우리가 해야할건 한주간 쥬얼을 낭비하지말고 열심히 모아서 무조건 얻어야 합니다. 아마도 알기로 일본 프리코네에서 한정으로 했을때 3성의 확률이 2배가되었던걸로 기억을합니다 5%쯤?그래서 3성이 그래도 많이나와서 지금 까지 얻지 못했던 비한정들은 이때 다얻으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필자의 경우는 어느정도 정보가 있었기 때문에 4만5천 쥬얼정도를 모아두었고, 기대하고있습니다. 한섭에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크리스티나 분석글이었습니다. 결론 매우좋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