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8강 담원 VS G2 해외반응

롤드컵8강 담원 VS G2 해외반응




롤드컵8강의 마지막경기었던 담원과 G2의 해외반응에 대해서 정리를 합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탑은 봉쇄되었고 봇은 분전하였으나, 3:1로 담원이 패배했습니다. 결과적으로 G2와 SKT가 4강에서 결승자리를 놓고 경기를 합니다. 첫출전인 담원은 분전을 하였습니다. 약점이었던 봇도 엄청 각성을 하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후 다음시즌부터는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카이사외에 다른 AD챔프도 숙련도가 더올라서 내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외반응은 북미가 전원 조별리그 탈락후 엄청 많진 않으나 정리를 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감하세요!






1경기 PLAY OF THE GAME : 퍽즈,자야(원딜)

2경기 PLAY OF THE GAME : 뉴클리어,카이사(원딜)

3경기 PLAY OF THE GAME : 퍽즈,카이사(원딜)

4경기 PLAY OF THE GAME : 얀코스,그라가스(정글)


롤드컵8강 담원 vs G2해외반응


더샤이가 아니라면 케일은 미끼입니다.

- 너구리는 더샤이와 임팩트에게 파괴되어서 이번 경기에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 더샤이가 플레이를 하면 모든걸 잘할수 있다.


대회가 시작되기전에 너구리는 과대 광고가 되어있었다.


페이커,루키,캡스및 도인비는 모두 준결승에 도달했습니다.

- 도인비는 아내 버프를 받았다.


FPX VS G2의 파이널을 정말로 원합니다. 피닉스 또는 사무라이 테마 스킨을 가지고 싶습니다.

- 맞다. SKT는 이미 많은 스킨을 보유하고 있고, IG또한 스킨이 있기 때문에 난 새로운 피닉스나 사무라이 테마의 스킨을 가지고 싶다.

-G2가 승리하고 사무라이 야스오를 가지고 싶다.


세계 챔피언과 함께 LEC,LCK및 LPL1번 시드가 남았다.

-SKT VS G2의 복수

-단한팀의 LCK팀이 남았습니다. 이제 하나의 단일지역에서 롤판을 지배하지 않습니다.


야스오 상대로 케일이 나온건 너무 충격적이었다.

-케일픽으로 쇼메이커는 초반에 할수 있는게 너무 없었다.




쇼메이커는 말살당했다.

-매경기마다 할수있는게 없었다.


8강은 3EU,3KR및 2CN팀이 쿼터에 들어갔으며 1EU,1KR,2CN이 세미에 진출을 했습니다. 누가 이런일이 일어날것으로 생각했습니까.

-나는 그리핀이 3:0으로 이길것으로 생각했지만..

-프나틱의 내부똥은 심각합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닝과 바오란이 타잔과 리헨즈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대다수의 논쟁에서 50:50의 모습을 보여준다. 불행히도 소드는 국제대회 선수와 비교했을땐 독단적입니다.

-대부분 유명인사들은 그리핀이 G2를 두판연속 승리했을때 그리핀이 압살했을거라고 생각을 했다.

-그리핀에 만약 감독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수도 있다.


담원은 신인 4명의 선수와 함께 성공적인 롤드컵을 치우었다. 그들은 엄청나게 잘했다.


퍽즈는 정말 미친 선수입니다. 페이커와 별개로 그는 최고중 하나입니다.

- 포지션이 변경되었지만 최고중 하나가 맞다.


G2는 여러 공격 포인트를 성공적으로 쌓았으나 담원은 완전히 준비되지 않을것 처럼 보였다.

- 담원은 신인팀입니다.

- 픽벤적인 문제가 크다 너구리는 차선책을 선택할수 없었다.


프나틱과 스플라이스가 졌지만 G2는 그랜드슬램에 한걸음 앞에 들어갔다.

- 스플라이스는 그래도 잘했다. 프나틱은 NA팀처럼 보였다.

- 진지하게 펀플러스가 훌륭하다는것은 확신하지 못한다.

- 프나틱은 스스로 자멸했습니다.


8강전 3:1알고리즘은 깨지지 않았다. 2승을 먼저 달성한건 G2였다.


서쪽의 유일한 희망 G2대 세계

- 한국도 한팀만 남았습니다.EU와 KR사이에서도 중국은 서로 제거를 해야합니다.

- 작년 IG VS 3개의 서구팀

- NA팬들은 G2를 응원할수 없습니까?


적 야스오 : 로밍을 통해서 철저한 이득

내팀의 야스오 : 바람막이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죽는다.


EU의 마지막희망 VS KR의 마지막희망




그러나 레딧은 그리핀에게 G2가 진후 쓰레기라고 말했었다.


뉴클리어는 항상 EU선수였습니다.


우리팀 야스오 VS 느그팀 야스오


나쁜관람객들은 담원을 응원하지 않았다.


캡스는 오늘 쇼메이커를 능가했습니다.


이시리즈의 진정한 패자는 팀리퀴드입니다.

-탈락한자를 입에 담지말라


베이비 페이커라는 별명을 가진 캡스는 실제로 너무 과소 평가가 되었습니다.


경기후 말하기는 쉽지만 왜 사람들이 담원이 잘한다고 생각하는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G2는 확실히 더 나은팀이었습니다.

-마지막에 뉴클리어가 그라가스를 잡았다면 이야기는 달라졌겠지


EU의 꿈을 살려준 G2에게 감사합니다!


SKT vs G2 및 iG vs FPX.


본질적으로 MSI이지만 TL 대신 FPX가 있습니다. MSI에서 모두가 기대했던 G2와 iG의 재 대결을 기대합니다.


MSI 재 대결에 대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슬프게도 더 이상 파이크 탑은 없지만 여전히 과대 광고입니다.


이번 8강 담원과 G2의 해외반응을보면 게임내적의 말보다는 유럽팀G2가 준결승에 올라온것에 대한 말이 많았으며, 담원의 케일 및 야스오 픽에 대해서 지적을 많이 합니다. 또한 G2의 모든 플레이어들의 칭찬을 많이 했으며, 아쉬운 너구리와 쇼메이커의 플레이 마지막 한타의 뉴클리어 선수의 실수등을 지적하고 있었습니다.또한 8강에 참여하지못한 NA를 조롱하는댓글이 많았습니다. 여기까지 작성을하고 SKT와 그리핀의 해외반응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