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롤드컵 C조 SKT VS 클러치게이밍 CG 해외반응

20191015 롤드컵 C조 SKT VS 클러치게이밍 CG 해외반응


롤드컵 2019 모든조가 서로의 상대와 한판씩 모두 플레이를 하였고 금일 B조부터 A조 C조 D조 순으로 8강 진출전을 가립니다. 현재 B조는 펀플러스와 J팀이 유리한 고지에 있고 펀플러스가 아마도 1위로 J팀이 2등으로 올라갈것 같네요. 엇비슷한 실력이기 때문에 스플라이스가 올라갈수도 있음. 오늘 준비한 해외반응은 어제 경기했던 C조 SKT 와 클러치게이밍 CG의 경기 후 해외의 반응입니다.






경기결과는 SKT의 준퍼펙트승으로 PLAYER IF THE GAME은 7킬 1어시를 기록한 페이커 선수가 차지를 했습니다.


레딧 해외반응


이 게임에서 MVP를 획득한 SKT HUNI에게 축하드립니다.

- 후니는 이를 위해 SKT와 함께 그룹에 배치되기를 원했습니다.

- ??? : 은행 계좌 확인


이경기는 2015 한국팀 대 서쪽의 게임 입니다.

- S3 SKT VS 웨스턴팀

- S3 SKT VS 모든팀 LOL

- 그럼에도 불구하고 13/14 SKT를 능가하는것은 없습니다.

- 2015 SKT에 마린이 있었습니까?


15분에 나는 이것이 공정하지 않다고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일방적인 학살입니다.

- 그것을 깨닫는데 15분이나 걸렸습니까?

- 댓글을 작성한 사람은 NA출신일겁니다.

- 게임은 페이커가 봇 텔레포트 이후에 끝났습니다.


C조 나머지가 CG(클러치 게이밍을) 얼마나 빨리 이길수 있는지에 따라 그룹C팀의 힘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악마입니다 : D

- 솔직히 클러치는 각각의 파종이 이루어지는 한 세계에서 가장 부러워합니다. 그들은 그룹이 얼마나 힘들어 졌기 때문에 말 그대로 그들에게 압력을 가하지 않습니다. 그룹의 나머지 팀은 세계 5 대 팀에 속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게임에서 이기면 그것은 거대한 승리이지만, 그들이 잃으면 그것은 예상됩니다. 그러나 나는 클러치가 배우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10 분 전의 예고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Huni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살고 죽어 가고 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 로빈으로 그들은 누군가에게 적응하고 희망적으로 게임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후니 블라디미르의 균형잡힌 모습

- 블라디미르가 버프가 필요한것처럼 보이게 플레이 했습니다.


칸은 전혀 농담이 아니었다.

- 후니 펀칭


MVP가 간다. SKT HUNI

- 프나틱에서 머물고 SKT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그러나 선택했습니다. NA의 돈과 게으른 생활 방식을

- 그는 SKT를 떠나기로 선택 했습니까? 아니면 '해고' 당했습니까

- Iirc은 팀이 원하던 라너가 아닌 공격적인 스타일 때문에 해고당했습니다. 100 %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때도 추측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가 SKT를 떠나겠다고 말한 것이 잘못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마린 냄새가 납니다


칸MVP가자


페이커는 이게임에서 후니를 처형하고 싶었습니다.

- 페이커는 블라디미르 미니언 300골드가 필요했을뿐

- 이시점에서 블라디미르는 200골드조차 가치가 없었습니다.

- 페이커는 솔로큐를 하고 있다고 생각




왜 라이엇이 이게임을 멈추지 않았습니까?


켈시는 프나틱이 그룹에서 최고의티밍라고 생각하고 SKT가 3위라고 어떡해 생각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후니 : SKT에게 화를 내고 싶습니다.


SKT : 화를 내고 CG를 밟습니다.


후니 : 깜짝 놀란 피카츄 얼굴입니다.


클러치게이밍에게는 기대하는 바가 아무도 없습니다. 모두 클러치 0승 6패 또는 1승 5패로 예측을 했습니다.

- 누가 프나틱이 SKT와 RNG보다 위라고 생각 했습니까?

- 나는 그들이 RNG보다 더 나을것 이라고 생각했다.


"서쪽이 최고입니다!"


G2 우와 우와 당신과 함께 우리를 그룹화 하지 마십시오.


말할 것도없고, Huni는 쓰레기 였고, Faker는 훌륭했고 SKT는 그들이 4 번째 타이틀을 위해 뛰는 것처럼 보였다.


G2 SKT는 과대 광고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방금 스너프 영화를 보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lol


NA는 2팀 지역입니다. 팀리퀴드와 C9뿐


적어도 클러치게이밍은 과대 광고를 하지 않았고, 프나틱은 과대 광고를 했다


클러치가 이길것이라고 정말로 믿었습니까?

- 아니요. 완전히 밟히지 않기를 기대했습니다.


Huni의 초기 tp는 Faker에게 그에게 상당히 다른 차선에서 그를 엄청나게 이끌었습니다. Damonte의 자신의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Faker가 리드를 가질 때의 가장 큰 차이점과 끊임없는 공격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SKT가 10 주년 기념 스트림을위한 새로운 튜토리얼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재밌습니다. 언제 세계가 시작 될까요?


TSM Cody Su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직한 질문, Riot은 NA를 와일드 카드 지역으로 분류 할 시점은 언제입니까?


어떤 메트릭이 주요 지역이됩니까? 그들은 플레이어 수가 적고 국제적으로 거의 근접하지 않으며 리그의 절반 이상을 가져와 원격으로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


CG와 SPY가 플레이 인에서 거의 같은 수준으로 보인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둘 다 UOL과 비슷합니다.


SPY는 분기를보고 있고 CG는 0-6을보고 있습니다.


편집 : 나는 CG가 지금 SPY보다 나쁘다고 말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나기 위해 그룹 B가 얼마나 나쁜 지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룹 B는 할만하지만 그룹C는 결승 진출팀이 2개 있는것 처럼 보입니다.

- 맞습니다 균형이 거의 맞지 않습니다.

- CG가 끔찍했지만 C와 B그룹을 비교하는건 옳지 않습니다.

- 공정하게 스플라이스가 더 쉬운그룹에 있습니다.


한국을 유일하게 지배하는 팀은 SKT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설득력이 없습니다. G2와 유럽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친구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 CN은 여전히 ​​가장 강한 지역임이 밝혀졌습니다.

- 예,하지만 FPX, RNG, IG> GRF, FNC, splyce입니다. 또한 DWG> IG라고 설득력있게 2 라운드를 기다릴 것입니다. 그 그룹은 지금 매우 이상합니다

- 지금까지 FPX는 매우 압도적이며 심지어 최악의 중국 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게임 대 GAM은 중국 팀의 '파워 순위'를 바꿀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현재 성과를 바탕으로 상위 5 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S : G2, SKT


A : 담원, RNG, iG


FNC, Griffen, FPX는 모두 예상보다 약해 보입니다.


TSM이 얼마나 나쁜가..


LCS가 세계 무대와 전혀 관련이 없을 때 LCS를 볼 때 요점을 누군가에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TL은 괜찮은 팀이지만 투어 팀이 좋아하는 SKT / G2는 물론 그룹의 팀보다 머리와 어깨가 맞지 않습니다. 그 후에는 완전히 무의미합니다.


세 번째 시드 팀이 관련성이없는 것으로 판단되면 해당 지역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이 게임은 논의 할 가치가 없으며 단지 완전한 스톰프였습니다. CG는 쓰레기처럼 보였고, 일부 SKT 최고 레이너였던 Huni도 좋은 게임을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동쪽과 서쪽 사이의 "간격이 좁혀지고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yeaaahhhh, (X) 의심.


- 여기까지가 준비한 해외반응입니다. 처음으로 번역하다보니 의역이 있을수도 있으나 꽤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롤드컵이 진행되는동안 SKT외에 다른 LCK팀 관련글도 부지런하게 준비해보겠습니다.

클러치게이밍의 결과에 대해선 대부분 후니선수의 5렙 블라디 텔포에대해서 지적을 하고 있으며, SKT와 G2가 너무 넘사벽이라는 칭찬이 많았습니다. 또한 생각보다 그리핀과 프나틱 펀플러스 피닉스의 부진에 대해서 예상외다라고 말하고 있으며 담원도 꽤 칭찬을 하고 있습니다. 금일 B조에는 한국팀이 없기 때문에 어제 C9과 그리핀의 경기도 추가 번역해서 해이반응을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