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정리



이번 할로윈 파이터의 핵심인 하이데른에 대해서 정리를 합니다.

왜 핵심이라고 표현을 했냐면 하이데른의 리더스킬 때문입니다. [할로윈] 파이터 공격력을 55% 증가시키기 때문에 하이데른을 리더로 마리 샹페이로 팀을 구성하면 좋습니다.



할로윈 나이트 캐릭터중 가장 높은 평점의 91점을 받으며 최초레어도 5성으로 특성은 자색 방어형 파이터 입니다.

약간 하이데른 자체가 수동적이고 좋지 않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번에는 꽤 타격감이 있습니다. 약간 드라큘라 컨셉을 잡아서 그런지 스킬마다 피흡혈을 하는 모션이 많습니다. 필살기는 흡혈을 실제로함.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은 지속 데미지 강화 출혈을 합니다. 또한 방어관련 부분인 hp, 방어력을 올릴수 있으며 청색 속성에 데미지를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공격이 명중시 5초간 크리티컬 데미지가 10%증가하며 용병단 패시브로 조건부 3초 슈퍼아머가 가능합니다. (발동기회가 적다)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은 할로윈 팀의 편성에 최적되어있습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좋은 리더스킬 때문입니다. 혼자 구성해도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 하기 때문에 퀘스트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으며, 출혈을 통해서 내구도가 뛰어납니다.(2스킬 킬링 브링거, 필살기 스톰브링거)





왜 방어형인데 답답하지 않다고 한이유는 스킬 구성 때문입니다.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의 스킬 설명을 하겠습니다.


1스킬은 하이데른 엔드 - 주먹과 발차기로 돌진을한후 돌진을 통해서 적을 출현상태로 만듭니다. 방어형에 흔치않은 돌진기를 가지고 있고


2스킬인 킬링 브링거 또한 이타후 순식간에 땅아래로 칩니다. 이때 체력회복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차진 않음. 소량회복


3스킬은 문슬래셔ex로 하단판정이 있음. 적을 2타로 치면서 공중으로 띄웁니다.


마지막 필살기는 스톰 브링거로 기존의 필살기 모션과 비슷합니다. 여기서 피흡수를 할수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모든 적에게 10초동안 1초마다 공격력의 6%를 출혈 데미지를 줍니다.



마지막 스페셜 스킬은 하이데른 엔드EX로 기존의 드라큘라의 컨셉으로 한손에 단검을 만들어서 적을 한번 크게 찌릅니다. 타격감은 없지만 꽤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할수 있습니다.


어제 소개했던, 마리와 비교하면 그게 속도감은 없으나 회복을 통해서 적을상대할수 있습니다. 띄우는 스킬로 콤보가 가능하지만 넉백이 된상태에서 맞지 않는 스킬과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으니 적당한 각을 보면서 스킬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바로 샹페이도 정리하겠습니다. 이번 할로윈 캐릭터는 저는 그렇게 봅니다. 파이터별 개성이 뚜렷해서 꽤 사용할만하다고 생각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