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 정리



할로윈 3종 마리,하이데른의 정리는 끝났다. 이번시간에 알아볼캐릭터는 샹페이다.

각자 특성이 다양하게 있었다. 마리는 공속 하이데른은 출현 샹페이는 파워게이지 추가획득이다.

한층더 발전된 리더스킬로 평점이 꽤 높은편에 속한다.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캐릭터들은 리더스킬이 상타치기 때문에 평점이 모두 높다. 독데미지와 석화에 특화가 되어있다.





적색 밸런스형 파이터인 샹페이는 빨간색 특성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파워게이지 획득량 20%를 증가시켜준다.

꽤 꿀이다. 샹페이와 함께하면 필살기를 자주쓸것 같은 느낌이든다. 초기레어도는 5성이다. 한정 가챠를 통해 얻을수있다.



환상적인 리더스킬을 가진 할로윈 샹페이의 코어 효과목록이다.

자체적인 파워게이지 획득량 15%와 크리티컬 확률과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또한 타격형 데미지 공격력을 올릴수있으며

지속 데미지 독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팔극권으로 30%로 적을 석화상태로 만든다. 아무것도 못하게 만듬

또한 강시는 중독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280%의 추가 데미지를 준다.



강점은 파워게이지 획득이다. 적색 리더로 매우 쓸만하다는게 강점이다. 또한 공격할때 30%확률로 서고하를 시키낟. 무카이보다는 낮지만 석화자체로 엄청난 재미를 볼수 있다.(조금 사기다, 언제터질지 모른다.)



1스킬은 나몽파로 전방으로 돌진해 장풍 데미지를 준다.


2스킬은 하늘 붕산으로 공중으로 적을 띄운다. 파워게이지가 2개 이상이면 파티원에게 파워게이지 획득 증가량을 10% 높일수있다.


3스킬은 섬리주황 관공 중독 데미지를 줄수 있다. 하단판정이 있다. 돌진기다.


필살기는 초백룡으로 타격형 데미지를준다. 때릴때 박쥐모션이 나온다.


스트라이커는 적에게 10초간 1초마다 공격력의 6%의 중독 데미지를 준다.





샹페이의 대철신 전신참붕아 적에게 2155%의 데미지를준다. 2타를 강하게 때린다.


여기까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의 정리를 끝낸다. 아쉬운점은 콤보를 때릴때 석화가 걸리면 중간에 생각한 콤보를 이어나갈수 없는점이고 장점은 이 석화를 통해서 위기상황도 넘길수있다. 할로윈 픽업 소환도 넉넉하게 11월 6일까지니 관심이 있다면 가챠에 도전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