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그림자/아테나/야누비스 무기,방어구,망토 장비 던전을 통해서 득해보자

달빛조각사 그림자/아테나/야누비스 무기,방어구,장비 던전을 통해서 득해보자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바스코 입니다. 이번 주제는 그림자(영웅), 야누비스(전설) 무기, 방어구 장비를 파밍하는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림자장비의 경우는 가치가 매우높게 잡혀 거래소에 올려도 금방 팔립니다. 특히 장갑이 이유는 일반 안타레스 장비 보다 추가옵션이 좋기 때문입니다. 무기에는 공퍼, 물공퍼가 있고 장갑에는 MP흡수, 망토,모자에는 경험치 추가증가의 옵션을 넣을수있기 때문에 상한가에 올려도 망토와 장갑은 잘팔림. 무기의경우는 1옵이면 팔리지않아서 저같은경우는 3옵을 부여해서 팔고 있습니다.


이 그림자는 던전 혼돈의입구로 들어가서 파밍을 할수 있고, 이번 시간에는 던전에서 어떤아이템을 득할수 있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룩덕을 할수 있는 할로윈 모자 장갑이 추가적으로 잡몹들에게도 낮은확률로 드랍이 됩니다.

그림자의 드랍율을 사람마다 다릅니다. 저도 최근에 그림자 지팡이를 득한걸 올린적이 있는데 그때가 첫판이었고 그이후에는 아무것도 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매주 혼돈의 입장권을 캐릭터 주간한정으로 10장 추가로 살수 있고 이외에 몬스터 100마리를 잡아서 일주일간 총 7개 합 17개를 얻을수있습니다. 달빛조각사 그림자 장비 중에서 가장잘팔리는건 장갑 다음 망토로 생각이되고, 무기랑 모자는 잘팔리지 않으니 참고해서 자신의 목적에 맞게 던전을 가는게 좋습니다.



가장 낮은 난이도의 하수도 미로는 73레벨에 어려움이 오픈이 됩니다. 이때 바로들어가면 꽤 잡는데 오래걸립니다. 원거리의경우 보스가 나오는곳 밑에 펫으로 홀딩을하고 잡으면 편합니다. 이곳에서 낮은확률로 그림자 망토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추가옵션으로 경험치 추가증가의 옵션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꽤 비싼 시세를 형성하며 현재 상한가로 700에 올려서 판매를 합니다. 만약 그림자 망토를 대신할수 있는 장비가 있다면 호르간에다가 경험치 추가증가를 바르는걸 추천합니다. 쉬움과 보통은 돌필요가 없습니다. 골드가 따로 되지 않기 때문



두번째 던전은 초급수련관입니다. 장애물이 많이나와서 다소 짜증이 납니다. 또한 적정레벨 65때 맞춰서가면 많이 어려울것임 용병을 데러가거나 10레벨정도 올리고 가면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쉬움에서는 그림자 무기류 ( 대검,검,도끼,활,당검,지팡이,방패)

보통부터는 아테나 무기류 / 어려움은 아테나 방어구류(갑옷,장갑)을 득할수 있습니다.


본캐로 보통난이도를 주로 돌았는데 아테나의경우는 그림자보다 확률이 확실히 낮게 잡혔다고 생각이들었음. 한번도 안나옴 ㅋ




공중정원은 알을 파괴하는 특수한 퀘스트가 있습니다. 몹이 좀 분산되있는편입니다. 쉬움은 57레벨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쉬움은 그림자 갑옷,투구를 보통은 도끼,철퇴,단궁,조각칼,지팡이,방패의 무기를 어려움은 아테나 무기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납골당은 현재 달빛조각사 던전중 가장 좋은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몹도 꽤 몰려있고 맵도 복잡하지않아서 세로던 가로로 풀로 돌면 경험치도 꽤 올릴수 있습니다. 3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쉬움으로 주로 돌아서 그림자 장갑을 득하면 정말 대박! 한시간내로 판매할수있습니다. 물론 법사꺼는 시간이 좀 걸릴것 같음.


쉬움기준으로 그림자 장감, 보통 아테나 투구, 어려움 아테나 망토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세트의미궁으로 아직 저도 가보지 못한 던전입니다. 이곳부터는 아테나 템이아니고 야누비스 장비가 나옵니다. 아테나보다 상윗단의 전설아이템입니다.


달빛조각사를 하면서 이제 10일정도 넘은것같은데 정보가 많이풀리면서, 이제 필드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이 정말더 잘안팔리게 된것같습니다. 그래도 비교를 해드리면 안타레스와 그림자를 안타레스가 기본 공격력 방어력이 높습니다. 다만 %로 올려주는 옵션이 없을뿐 만약에 고강일시 효율이 떨어지나 10강이하의 강화를 할경우에는 계산을하면 안타레스가 승입니다. 반대로 그림자의경우는 %옵션이 있기 때문에 강화를 많이 할수록 좋습니다.


확실히 두개의 캐릭터를 돌리다보면서 느낀건, 아마도 저처럼 75레벨정도의 캐릭터를 보유하고있다면, 생각보다 골드가 잘벌리지 않기 때문에 던전을 통해서 장비를 득해서 팔거나, 옵션석이나 장갑을 득해서 MP흡수를 빨리 획득하는게 가장좋습니다. 500마리를 잡을때마다 증표를 나오는데, 그걸로 상자깡을통해서 획득을 하는방식 본캐는 성공해서 그립자 장갑없이 잘사냥하고있고 부캐는 지금 증표를 열심히 모으고있습니다.


결론으로는 골드를 좀 벌기위해서는 납골당을 노리고, 내부위가 나온다면 옵션을 변경해서 MP흡수를 부여해서 착용하고 그외의 장비가 나오면 팔면 어느정도 골드수급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길드원의 제보에의하면 그림자가아닌 일반 영웅등급의 악세사리도 나온다고 합니다. 던전에서 보스를잡아서 드랍했다고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