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방주지령 8월 14일 오픈

수집형 RPG 방주지령 8월 14일 오픈



내일 수집형 RPG 게임 방주지령이 오픈을 합니다. 현재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미소녀 6인을 배치시켜 전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참고를 해보니 SR,UR,R등급의 캐릭터로 나누어 집니다. 특징이 있다면 따로 리세마라를 하지 않아도 마음편히 할수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매달 여러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는데, 큰 대작일경우에만 인벤이 오픈이 되는데 이게임은 벌써 열려있다는점이 특징입니다. 물론 초반 오픈후 플레이를 통해서 평가는 냉혹하게 받지만요.





방주지령의 초반은 순조로워 보입니다.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SR등급의 베히모스를 지급을 합니다. 혹시 몰라서 저같은경우에도 미리 받아두었습니다. 수집형게임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공식사이트에서는 따로 게임의 인터페이스라던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공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인벤을 통해서 방주지령에 대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방주지령 인벤에서 살펴보았을대 전투 인터페이스는 총 메인 3인과 보조 3인으로 편성이 가능합니다.

이게임에서는 캐릭터를 서령이라고 표현을 하는것 같습니다. 팀은 최대 4팀까지 편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픈시에 챕터는 총 6가지로 구성이 되고 1챕터당 4개의 스테이지가 있다고 합니다.

스테이지마다 권장 레벨이 있으니 서령의 레벨을 확인하라고 합니다. 아마도 일정구간에서 막히면 계속 같은 스테이지를 돌아야할 것 같음



일러스트와 인게임의 캐릭터는 매우 다릅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을 해서 레벨 및 속성 hp등의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착한 스킬을 통해서 타겟을 정해 적을 공격을 합니다. 인터페이스를 보면 자동이 가능한 게임으로 보입니다. 자동 설정과 가속 중단등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장점이 있다면 전투 포기시에 패널티가 없다는 점입니다. 스테미너가 소모되지 않는다고함.


또한 캐릭터는 한계레벨을 가지고 있고 진화 및 돌파를 통해서 더욱 강력하게 만들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진화는 총3번 가능하다고 하고 15 / 35 / 55 레벨 가능하다고함. 

돌파의 경우는 최대 레벨을 5씩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그외에 길드와 소환등의 설명은 방주지령의 인벤을 통해서 참고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미리 사전예약을 했으니 한번 해볼 생각입니다. 지난주부터 신작 및 여러 여름업데이트가 많은게임에서 진행이 되어서 다양하게 즐겨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현재 일곱개의대죄하고 랑그릿사 정도 모바일에서 정착중인데 이건 과연 어떤 피드백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수집형 rpg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운빨의 요소가 가미되었기에.. 걱정도 되긴합니다. 그래도 항상 미소녀관련 게임은 평타이상은 쳤으니, 한번 도전해보는걸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