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8월 27일 라그나로크m에서 정식업데이트를 돌입한데 시즌2이며 빛과그림자라고 말을 한다.

신규서버 '게펜'이 추가가 되고 빛과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이 추가되고 스토리와 직업별 탈것 콘텐츠들이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애드온으로 인해서 조금 유저수가 감소를 했는데, 다시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수를 끌어올리려고 하고있다.






애드온을 사용하는 이유는 보스몹때문인데 애드온을 통해서 보스를 독점을 하였기 때문이다. 나역시도 어느정도 즐기다가 나왔었는데, 이점이 조금 개선이 되거나 아예 컨텐츠 자체를 바꾸어주었으면하는 생각이든다. 일단은 사전예약을 하고 오랜만에 한번들어가보려고 생각은 하고 있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시, 모든 것을 새롭게라는 슬로건을 건 만큼 나는 믿고 라그나로크m을 다시 들어가보겠음..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은 인증번호 필요없이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IOS구분후 번호 입력을 하면 아마도 업데이트 이후에 쿠폰번호가 날라올것으로 예상이됨. 20만원 상당의 시즌2 스페셜 쿠폰을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시즌2 오픈은 8월 27일 업데이트로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필수값을 제외하고는 선택은 구지 체크를 하지 않아도 될것같음



사전예약 스페셜쿠폰은 두가지 종류로 라그나로크m 시즌2의 신규서버인 게펜에서 하면 7가지품목을 받을수 있고, 기존서버 프론테라에서 진행을 하면 4종을 받을 수 있음. 동일한 사은품을주면 기존서버에 사람이 몰릴것으로 예상이되어서 아마 게펜에 더많은 상품을 주는것으로 해석이 됨.





추가적으로 사전등록 달성 이벤트도 진행을 하는데 10만명으로 매우 낮은 수치에 속하기 때문에 달성이 가능하지 않을까도 예상은 하고 있음.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어떤 매달마다나오는 신작마다 사전예약이 최소한 30만은 되고 대작은 100만을 기본으로 찍기 때문입니다. 아마 11종은 획득을 하고 할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2로 넘어오면 신규 직업인 슈퍼 노비스와 마이홈시스템 타나토스 타워 룬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바스코와 함께 8월말에 같이 라그나로크m을 해봅시다. 추가적으로 레벨업을하면 구글 기프티콘도 추첨을 통해서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