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가이드

▼▼▼최신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유물, 트포, 보석 가이드(2023년)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유물, 트포, 보석 가이드(2023년)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가이드 글 입니다. 유물 및 각인 스킬 트포 보석 셋팅을 확인할 수 있습

yoochris.tistory.com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가이드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 직업각인

두 번째로 작성하는 글은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가이드입니다. 이슬비는 아이덴티티 사용 시 여우비 게이지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상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또한 주변 원안의 파티원들이 받는 물리 피해량과 마법 피해량을 15% 감소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에 작성했던 질풍노도와 다르게 기상스킬을 주로 사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슬비 기상술사 각인 셋팅 정보

이슬비 기상술사 트라이포드

이슬비 기상술사도 질풍노도처럼 주로 원한3, 돌격대장3, 타격의 대가3, 아드레날린3, 이슬비3을 채용합니다.

원한3, 저주받은 인형3, 타격의대가3, 아드레날린3, 이슬비3

원한3, 저주받은 인형3, 예리한둔기3, 아드레날린3, 이슬비3

도 가능합니다. 아직 연구 중이기 때문에 가장 위의 각인을 채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아드레날린 대신 정밀단도를 채용해주셔도 무방합니다.(돌격대장을 채용하지 않는 다면 스킬트리에 붙어 있는 가벼운 발걸음 or 날렵한 움직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슬비 기상술사 전투 특성 정보

이슬비 기상술사 전투 특성 극특

이슬비 기상술사의 전투 특성은 극 특화를 올립니다.

특화를 올리면 기상스킬의 피해량이 올라가기 때문에 극특으로 올리고, 치명은 목걸이로, 신속은 팔찌로 매꿔주는 방법입니다.

 

이슬비 기상술사 유물 정보

이슬비 역시 6악몽을 기본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마나 소모량으로 스킬을 굴리기 위해서는 악몽을 채용합니다. 추가적으로 마나 소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환각도 가능합니다. 환각 채용 시 기상술가 각인은 예둔을 채용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이슬비 기상술사 보석 정보

이슬비 기상술사 보석

6 멸화 : 여우비, 뙤약볕, 소나기, 싹쓸바람, 소용돌이, 짙은 안개

5 홍염 : 펼치기, 뙤약볕, 싹슬바람, 소용돌이, 센바람

 

 

이슬비 기상술사 스킬트리

펼치기

펼치기(7) : 급소 노출 - 마나 순환 or 가벼운 발걸음.

기상 술사의 카운터 스킬로 트포는 2-2, 2-3을 채용합니다. 아드레날린 유지용으로 사용을 하는 스킬입니다. 쿨타임이 짧은 것이 특징으로 8초간 치적 시너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돌격대장을 착용했다면 가벼운 발걸음의 트포를 찍어줍니다.

 

소용돌이

소용돌이(10) : 증기 획득 - 바람 기둥 - 증기 조절(풍요)

부위 파괴 및 무력화 중상이 붙은 스킬입니다. 증기 조절 트포를 이용하여 피해 증가 및 여우비 사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를 20%로 증가시킵니다. 5렙 트포작을 할 경우 무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80%까지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소나기

소나기(10) : 무기 파괴 - 낙뢰 주의보 - 국지성 소나기(풍요)

캐스팅 스킬로 지정 범위내에 비를 뿌려 공격합니다. 공감 시너지 무기 파괴를 채용하거나, 아이덴티티를 채워주는 증기 획득도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센바람

센바람(10) : 빠른 준비 - 증기 획득 - 댐바람(풍요)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스킬입니다. 댐바람을 채용하여, 범위 및 피해 증가를 올릴 수 있습니다.

 

 

봄바람

봄바람(10) : 마력 조절 - 넓은 공격 - 높새바람(단죄)

딜 사이클의 시작으로 높새바람 채용 시 파티원에게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높새바람을 채용하면 다단히트가 되기 때문에 단죄를 터트리가 쉽습니다. 마파람으로 변경하면 차징으로 변경이되고, 1타가 들어가기 때문에 높새바람을 사용합니다.

짙은안개

짙은 안개(10) : 날렵한 움직임 - 습도 강화 - 증기 조절(심판)

단죄를 터트리고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짙은 안개는 또한 펼치기와 함께 카운터 스킬로 사용합니다. 날렵한 움직임을 찍었기 때문에 돌격대장과 효율이 좋습니다.

 

싹쓸바람

싹쓸바람(12) : 빠른 준비 - 꿰뚫는 회오리 or 소멸 - 증기 조절(집중)

여우비 기상 술사의 주력기입니다. 증기 조절 특보를 5레벨로 올리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80%로 증가합니다.

 

뙤약볕

뙤약볕(12) : 통찰력 or 빠른 준비 - 증기조절 or 무력화 - 빛의 부름 or 흑점 폭발(집중)

주력기 스킬입니다. 데미지를 중시하면 2트포에서 증기 조절을 채용합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빛의 부름과 흑점 폭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피해량 증가 차이가 있습니다. 5트포 기준 빛의 부름은 120%가 증가하고, 145%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마무리

로스트아크 이슬비 기상술사의 메커니즘은 아이덴티티 여우비를 켜고, 이속 버프를 획득 후 모든 스킬을 쏟아내기 때문에, 흡사 점화 소서랑 비슷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우비의 기상 스킬 증가의 장점과 질풍노도의 공이속 시너지를 함께 얻는 쌍직각의 연구도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아래를 통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로스트아크 글은?

 

로스트아크 쌍직각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가이드

로스트아크 쌍직각 기상술사 스킬트리 각인 가이드 기상술사 쌍직각 각인 트리가 생긴 이유는 쌍직각을 채용함으로 여우비의 기상 스킬 30% 피해량을 챙기고 질풍노도의 공이속 12% 증가량을

yoochris.tistory.com

 

로스트아크 질풍노도 기상술사 스킬트리 공략

로스트아크 질풍노도 기상술사 스킬트리 공략 이번 시간은 질풍노도 기상술사 스킬트리 공략을 진행합니다.(수정상황이 있을 때 지속적으로 변경하겠습니다.) 현재 로스트아크 기상술사 템

yoochri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