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3곳 소개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3곳 소개

로스트아크 영지

로스트아크 영지 제작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다. 군단장이나 생활, 기사에 비해서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없지만 착실한 내실로 얻은 설치물과 의상등을 곁들이면 15층 이후 1~2번 강화할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물론 제작을 통해서 내가 사용할 오레하도 생산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이번 소개할 것은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소개다. 총 3개가 있는데 설명과 함께 나열해보도록 하겠다.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1 - 로아 도구

 

로아도구 - 로스트아크 실시간 정보 제공 사이트

로스트아크의 편리한 도구, 로아도구입니다. 실시간 거래소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밀지도 계산, 제작 손익계산 등을 지원합니다.

loatool.taeu.kr

로아 도구 1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는 로아 도구다. 제작 탭에서 판매차익을 확인하여, 배틀 아이템이나 요리, 생활 도구, 특수 아이템을 생산하면 된다.

 

로아 도구2로아 도구3

유저마다 각자 영지 제작 수수료 감소와 시간, 활동력 감소가 세팅에 따라 다른데 모두 수정이 가능하고 현재 시세와 원자재의 가격도 수정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부가 기능으로 크리스탈 시세, 각인서 가격 랭킹, 마리상점 이익률, 전설지도 가격, 경매입찰 등 확인이 가능하다.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2 - LoaChart

 

제작 :: LoaChart

▲ 위와 같이 제작 대성공 확률 4% 증가니까 밑에 전체에 4입력 [배틀 아이템 - 폭탄] 제작 대성공 확률 3% 증가니까 밑에 배틀아이템에 3입력 [요리] 제작 대성공 확률 1% 증가니까 밑에 요리에 1입

loachart.com

로아 차트1

최근 발견한 LoaChart 다크모드로 되어있어 눈에 피로도가 덜한감이 상당히 좋다. 로아도구 처럼 판매이익을 검색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5분마다 새로고침이 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상당히 편하다.

로아 차트2로아 차트3

로아 도구와 똑같이 로스트아크 영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지만 아쉬운점은 원자재나 현자 가격 수정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래도 현재 거래소의 시세대로 차익 계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해볼만하다.

 

로아도구와 거의 비슷한 부가기능이 있고 군단장 더보기 기능도 함께 있다.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3 - 쌀먹툴

 

쌀먹툴

로스트아크 도구 모음 사이트

smtool.app

쌀먹툴1쌀먹툴2

마지막은 쌀먹툴이다. 현재는 관리가 되고 있지 않지만, 10분마다 사진에 보이는 아이템의 시세가 새로고침이 된다. 단점은 로아 도구나 차트처럼 영지 효과를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다소 아쉬운점이 많다.

 

마무리

여기까지 로아 영지 제작 효율 사이트 3곳 소개해보았다. 대중적으로 잘팔리는 아이템 암흑 수류탄, 회오리 수류탄, 파괴 폭탄, 상급 오레하 융화 재료, 정령의 회복약은 수익은 크지 않지만 빠르게 팔리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 바란다. 나같은 경우 요리나 생활 도구도 몇번 제작해보았는데 몇번 불린적이 있어서 그닥 추천을 하진 않는다. 로스트아크를 하면서 각인과 트라이포드, 악세, 강화 등 상당한 골드가 필요한데, 해당 도구를 사용하여 미약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