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맨 시즌3(재미있는 유튜브, 김민아 아나운서, 장민철)

이번 소개할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은 LOUDG의 왜냐맨 시즌3입니다.

재미있는 유튜브 소개는 간간히 하려고 합니당.

 

유튜브에 라우드지 및 Loud G, 왜냐맨을 검색하면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구독자는 17만 6천명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왜냐맨 시즌2를 보았다가 친구에게 듣게되어서 시즌3 1편부터 현재나온편까지 모두 시청을 했답니다.

롤챔스를 즐겨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얼굴 2명이 나옵니다. 바로 콩두, 전해설을 하셨던 장민철씨 그리고 현재 롤챔스기준 인터뷰를 맡고 있는 김민아님이 나옵니다. 

 

소개를 보면 게임을 소재로한 웹드라마 / 예능 / 리얼리티 / 온라인 리그등을 제작을 웰메이드 지향 채널입니다.

 

시즌2까지는 다양한방법으로 장민철씨의 갱생을 하려 했으나, 갑작스런 결혼발표로 여심잡기 프로젝트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필러도 맡기도하고, 옷도사보고 소개팅도 해보는 그런 식으로 진행을 하였었음. 성형에 대해서 잘몰랐는데 본판이 중요하다는점도 알게되었음. 언행등에대해서도 중요하구나 이또한

 

 

 

 

 

시즌3은 왜냐맨 장민철 혼자가 아닌 이제 김민아 아나운서가 투입이 됨으로써 브론즈3인 김민아 아나운서를 과외를 스켜주어 롤 티어를 올리는 프로젝트로 진행을 하였음. 롤챔스 방송을 보면서 굉장히 차분하다고 생각을 하였는데, 영상을 보니 인간미가 넘치는 똘끼를 보여주어서 더욱 재밌는 캐미를 보여주었음. 장민철과 김민아는 서로 동갑이라고 한다. 김민아 아나운서의 롤 실력을보면서 느낀건, 왜 내친구들이 브론즈를 탈출못하는가에 대해서 잘몰랐는데 왜냐맨 동갑내기과외하기를통해서 정확하게 알수있었다.  또한 장민철 전감독이 왜 답답한지도 ㅋㅋ;

 

 

이 왜냐맨 동갑내기 과외하기가 재밌는 이유는 롤뿐만아니라 상당히 개그 요소가 넘친다. pd가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자리를 빼앗고, 컴퓨터 셋팅을 하고 롤솔랭을 돌리기도 한다. 그외에 웃긴요소가 굉장히 많기 때문이다. 다리우스를 먼저했고 두번째는 가렌을 선택하였다. 신기한게 그래도 지도를 받으니까 조금씩늘더라 가끔씩 의아한 플레이를하기도하지만 현재 브1까지 승급한걸로 알고 있다. 엄청난 노력이다. 나는 사실 첫배치부터 골드를 받았었는데, 그때를 보는것같다. cs정도만 잘챙겨 먹어준다면 더욱 발전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한다.

 

그리고 편집이 재밌다. 한국욕인 시다음에 밤이렇게 나온다던지 이 쉐키등의 편집을통해서 더욱 몰입도를 높여준다. 그외에 다른 스트리머등과도 라인전 대결도 두번 펼쳤다. 공혁준 우왁굳등과 현재 시합을했는데 챔프의 상성이 좋진 않더라, 왠만하면 똑같은 챔프로 1:1을 하면 더좋을것같음. 왜냐면, 다양한 챔프랑 많이 해보진않았을것같은데, 퀸이나 제드등으로 얍삽이? 플레이를통해서 이긴감도 느껴지기 때문이다. 할만하다? 이렇게 생각할수도있는데 자신이 어느정도 챔프를 다루어봐야 라인전도 상대의 스킬을 예상해서 피하거나 반격이 가능한데 이게 안되서 졌다고 생각한다. 근데 상대도 브실골급이어서 다 고만고만하긴했다.

 

 

 

그외 팬을 만나거나 결혼식에서 축가도 부르고 이제 15화를 남겨두고 있다. 영상은 굉장히 짧은편이다 한 10분내외로 간단하게 볼수있고 많이 웃을수 있는게 포인트다. 많은 롤챔스 팬들이 보면 새로운 김민아 아나운서의 모습과 장민철씨의 캐미를 볼수있다. 일반 예능같다. 물론 수위는 일반 공중파 방송보다는 높은편이다. 언행이 ㅋㅋ 인터뷰할때 실수할까바 나도 겁먹을정도다.

 

아마도 롤티어가 브론즈거나 아이언일경우에 더욱공감이갈거라고 생각을한다. 몇편이 마지막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재밌게 보고있다. 하지만 장민철님이 아직 군대를 갔다오지않아서, 왜냐맨 시즌4가 이어질지 알수는 없다. 여기까지 Loud G의 왜냐맨 시즌3에 대한 소개를 했다. 더욱 재밌고 이들에게 힘을 주려면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자 !

 

이번 재밌는 유튜브 소개 1편은 마무리 했다. 왜냐맨 시즌3 정말 재밌다. 다음펀도 이에 못지않은 유튜브 방송을 준비해 오겠다. 소개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