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 분석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 분석



10월 17일 업데이트후 일곱개의 대죄에도 할로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글로쓰다보니.. 까먹어서 매우 늦게 분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3인이 나왔으며 할로윈 엘레인과 멜리오다스 두가지 캐릭터는 소환을 통해서 얻을수 있고 길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핫 한 할로윈 엘레인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일곱개의대죄 할로윈 엘레인은 서포터 계열로 3캐릭터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9.0의 평점을 부여 했습니다. 광역 공깍 광역 공격 버프로 매우 팀구성시 큰도움을 줄수 있는게 큰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너무 귀엽게 잘나온점도 이유가 큰인기중 하나일까 생각합니다. PVP에서도 준수하겠지만 (단 카운터를 맞지 않는다면) 다른 PVE컨텐츠에서 우수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의 속성은 속력이며 종족은 요정 초기레어도는 SSR 구하는 방법은 가차 입니다.




할로윈 코스튬 세트를 장착하면 정말 더 귀엽다는점도.. 보너스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킬구성은 총 4가지 입니다.(1성기준)


1스킬은 고조되는 공포로 모든 적에게 150%의 광역피해를 주고 3턴간 공격관련 능력치를 30% 감소 시킵니다.(디버프 공격스킬 광역기)


2스킬은 호박바구니로 3턴간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60% 증가 시킵니다. 버프스킬


필살기는 금풍의 역린(코스튬 세트 장착시 분노의사랑) 단일적에게 버프효과 및 자세를 해제 시키고 공격력의 490% 피해를 주고 1턴간 기절시킵니다. (기절후 모든 행동이 불가능합니다.)


개성은 호박의 선물로 영웅이 피해를 받으면 다음 턴 시적시 방어능력이 8% 증가를 합니다. 5회 제한입니다.



수호자 엘레인의 능력치 입니다. 전체 78개의 캐릭터 중 공격력 방어력 HP가 중상에 속합니다. 하지만 이캐릭터자체가 딜러는 아닙니다. 서포터이기 때문에 장비 셋팅시 고민을 해봐야할것같습니다.



일곱개의대죄 대부분 서포터는 생명4에 철벽 2를 착용하는게 기본입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할때는 쌩철로 6개 다해주는게 개성과 매우 어울린다고 생각을 합니다. 더 오래 버틸것으로 예상이 되기때문에 만약 셋팅한다면 철벽 6셋으로 더욱 방어력을 올려주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난이도에서 고평가 받는 이유는 전체 공격력 증가와 기절을 통해서 턴을 한번 벌어올수 있는점이 크다고 봅니다.

PVP에서 조금 부족한점은 이점을 모두 카운터를 맞기 때문입니다.



스페셜 인연 목록입니다. 관통률의 경우 6.4%가 재생 속도가 상승합니다.



마지막은 일곱개의 대죄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의 프로필입니다.

엘리자베스와 함께 외모 1티어?를 수성하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진자 잘안나옵니다. 이번에 할로윈한정이기때문에? 소장하실분은 열심히 가챠를 하시길.. 바라며 분석을 끝내겠습니다. 다음순서로는 멜리오다스 길라순으로 작성하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