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설날 새벽의 아바타 세트 리뷰

안녕하세요

크리스 입니다!


제가 즐겨하는 게임중 하나인 로스트아크 아바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1월 30일 패치로 2가지의 아바타 세트가 출시 되었습니다.

바로 설날과 새벽의 아바타 세트입니다.

설날의 구성은 남캐는 은가람 여캐는 은가비 세트로 모자 상하의 2부위이고,

새벽은 모자 상하의 무기로 3부위 입니다.




개별로 19800 크리스탈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베른엘크의경우 탈것으로 아바타와 금액이 똑같네요. 탈것이 로아는 항상 비싸더라..

남캐는 약간 양반의 느낌이고 여캐는 기생의 느낌이 많이 납니다.

로스트아크의경우는 여캐는 노출이 매우심함.. 남캐는 얼굴까지 다가려버리고..

능력치는 직업에 맞게 1% + 매력으로 되있어요

워리어계열은 힘이고 헌터는 민첩 마법사는 지능 이런식으로



패키지도 두종을 판매중인데요

설날 스페셜과 고급으로 두종류로 나누어 두었습니다.

스페셜의 경우 탈것인 베른엘크와 500크리스탈이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외에도 에포나 의뢰 권민 추가 권이 있네요 한번이라도 더 해서 평판이나 아크2파밍할떄는 좋을것이라고 봅니다 복주머니에서는 호감도 템 및 선박 재료 베틀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수 있답니다. 신호탄은 안들어 있대요.




새벽의 아바타 세트 입니다.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기념으로 같이 나왔습니다.

은가람세트보다는 더 멋있다고 생각이듭니다. 특히 크리스가 키우는 버서커의 경우가 정말 잘나왔다고 생각이 듭니다. 은가람과 광기의 새벽에서 고민을 좀하다가 저는 광기의 새벽으로 질렀습니다.



다음은 파이터 새벽아바타 세트인데

기공사를 제외하고는 그냥 그래 보입니다.

금일 레이드때 보니 날개가 좀 인상적이긴 했어요.

기공사를 생활때문에 키우고있는데 검은색으로 하나 사줄까도 고민중입니다.

가격이 25800크리스탈이기 때문에 비싸진 않고 나중에 차익으로 팔까 해서 몇셋 더구 매 예정이에요.



헌터의 새벽셋입니다.

길마형님이 블래는 로스트아크 아바타 나온것중에 최고라고 극찬을 하셨습니다.

제눈에는 잘모르겠네요. 헌터는 런칭이 더 괜츈해보이고 호크아이도 머 그럭저럭 날개가 먼가 맘에 안드네 ..



마지막은 매지션 계열입니다.

아르카나는 날렵함이 좀 없어 보이는게 흠입니다.

매지션계열은 키우는게 없어서 평가하기 애매하네요.

서머너는 무난무난해보이고

바드는 이전 런칭 압타의 모자가 매우 흡사합니다.

어짜피 초기에 나온 로스트아크 아바타들은 구매해두었다가 나중에 팔아도 어느정도 금전적 이익이 있을것으로 보여서 5셋 정도 생각중인데..

바드, 호크아이, 기공사, 버서커 한가지는 머할지 고민중..

직업군은 서머너, 바드가 좀 많이 키우던데 ..ㅋ

이걸로 다 사야하려나





아쉽게도 새벽은 패키지로 탈것과 묶어선 팔지 않고 개별로 판매를 한답니다.

탈것은 이전에 크리스마스때 샀던게 있어서 패스를 하려고 해요.

주간레이드가 이제 코앞이고 설날에는 많이 접속은 못하는게 조금 아쉽네요.

PC방 시간채우기도 있고 출석 이벤트도 있던데, 그래도 설기간에도 글쓰기를 할예정이랍니다. 머 스탯치가 사냥할때 크게 좌우하지 않으니 1%에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격투가계열 실제로 은가비 착용룩을 보고싶긴하네요.

찾아보고 나중에 한번 남겨드리죠!

즐거운 로스트아크 하십쇼!

새로운 섬도 나오고 더재밌어 진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