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리버스] 수호자호크&엘리자베스 정리

일곱개의대죄 [리버스] 수호자호크&엘리자베스 정리





이번글은 7월11일 패치로 새롭게 나온신캐 [리버스]수호자 호크&엘리자베스에 대해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엔 코인캐는 아니여서 가챠를 통해서 얻을수있는게 꽤 좋습니다. 포지션은 딜러에 더가깝다고 생각을함. 서포터겸 단일적군공격 및 버프를 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성으로 디버프1개당 영우으이 생명력을 10%씩 증가시키기도 합니다. 체험이벤트던전을 통해서해볼수 있엇는데 필살기를 써보니 뿔달린 호크가 빙글빙글 돌아가는게 매우 귀여웠습니다.





섬멸전에선 무난하고 나머지 pvp나 스테이지에서는 못써먹지 않을까 합니다. 대죄자체에 현재까지 출시한 기존캐릭터 + 코인캐릭터가 성능적으로 압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 아직까지 연구가 계속 진행되겠지만 특이하게 증폭 - 경화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기에 버프를 제공하는 캐릭터들과 조합을 하면 효과적일수도 있음 경화를 통해서 2턴간 인내율이 10% 오름 중첩이 가능하고.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의 [리버스] 수호자호크&엘리자베스의 평가점을 보니 아직 확정된것은 아니고 PVP 8.0 스테이지 주회 8.0 섬멸전 9.0을 부여를 했습니다. 아마도 저기서 1점씩 다 내려올것같습니다. 외형적인 부분을 제외하고 크게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리버스] 수호자호크 & 엘리자베스는 가차로 얻을수있으며 스킬은 3가지로 나뉩니다.

1스킬 단일 공격기 2스킬 버프기 필살기 단일 공격이며 개성으로는 캐릭터에 걸려있는 디버프 1개당 아군 영웅의 생명력이 10% 추가가 됩니다. 아래에 다시 상세 설명 드릴게요.






현재 일곱개의 구현된 캐릭터들중 스탯치 순위를 보면 그다지 높지 않은 상태를 보입니다.

61개의 출시된 캐릭터중 공격력 19위 방어력 29위 체력 30위를 기록했음 추가 능력치를 보면 회복률 160 크리티컬 테미디 55% 관통률 40%를 가집니다.




[리버스] 수호자호크&엘리자베스 추천 템셋팅은 기본적으로 맹공 4 철벽 2로 공격력 20%와 방어력 20%를 올립니다. PVP에서는 선턴이 우선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착용을 합니다. 체력4셋도 투력에 도움은 되지만 저는 좋다고는 추천을 못하겠습니다.철벽 2개마다 스탯 증가가 되기 때문에 6개도 하면 오래 버틸순 있겠네요. 그래도 단일기딜을 뽑으려면 템셋팅은 맹공 4에 철벽2로 무난하게 하자!





1스킬은 파이어 브레스 입니다.


1랭크시에 단일 적에게 180%의 증폭 피해를 부여합니다.

증폭은 : 자신에게 걸린 버프 효과당 주는 피해량이 + 30% 증가합니다.(이점때문에 버프캐릭터와 함께하면 정말 강할지도 모름.)



2스킬은 다이제스트 버프기 입니다.


자신에게 걸린 디버프를 해제하고 1랭크에는 치료효과 2랭크는 해제 한만큼 치료효과를 주고 3랭크는 모든아군의 디버프를 해제하고 강화 효과를 부여를 합니다. 



필살기는 러시호크 입니다.


단일적에게 공격력 700%의 돌진 피해를 줍니다. 돌진은 방어력을 무시를 합니다.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부여를 할 수있습니다.



필살기(합기)는 드랍 마마로 단일적에게 800%의 돌진 피해를 줍니다.

스페셜 인연 영웅을 편성하면 필살기가 합기로 변화 합니다. (멜리오다스)



개성스킬은 잔반타임으로 캐릭터에 걸려있는 디버프 효과 1개당 아군의 HP가 10% 증가를 합니다.







스페셜 인연 캐릭터로는 [일곱개의대죄][돼지의모자] 멜리오다스입니다.

공격력 + 266이 올라갑니다.


그외에 [선더볼트][기사도][왕국의기대주] 길선더 크리티컬 내성 상승

[철벽의기사][모험가][챔피언] 그리아모어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마지막으로 일곱개의대죄 [리버스] 수호자호크 & 엘리자베스 프로필을 보면

레어도는 SSR  여신족, 여성, 특성은 속력 나이는 16세 생일 6/13일

신장 162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나온 첫날이지만 필자는 사기급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지만 버프를 주는 여러 캐릭터들과 조합시에는 꽤 쓸만하지 않을까 정도로 정리를 하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