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 정리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 정리




이번 스킬트리는 데몬 슬레이어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초창기에 메이플스토리 직업에 추가당시 엄청난 기동성으로 맵이동을 빠르게 하고, 데미지가 높고 화려한 스킬들로 인기가 상당히 많았던 직업 중 하나 입니다. 여러 맵이 추가되기전에 스킬한방으로 모두 잡을수 있어서 극강의 인기를 누리다가 신규지역들의 맵이 넓어 지면서 사냥 효율성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되었고, 요즘은 이전보다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많이 보이지 않는 캐릭터가 되긴 했네요. 데몬 포스가 제한됨으로 써 무한 스킬 시전도 힘든점이 있구요. 또한 엠블렘과 보조 무기가 교환 불가라는점이 단점중 하나입니다.









1차 스킬트리부터 정리를 하면 평타판정이 바뀌는 데몬 슬레시를 1을 올리고 시작을 합니다. 평타를 칠때마다 다수의적을 때릴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 기본기를 배우고 나머지 패시브 관련된 스킬들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선행이기 때문에 무조건 1로 시작하게 되어있음) 그리고 1차의 경우는 모두 마스터를 하기 때문에 순서상관은 따로 정해진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데몬슬래시1 ▶ 데빌사이더 1(공격기) ▶ 다크 어질리티M (기동성확보) ▶ 데몬부스터 M ▶  데몬슬래시M ▶ 데빌 사이더M ▶ HP증가M










메이플스토리 2차 스킬은 조금 생각을하고 포인트 투자를 해야 합니다. 이유는 스킬포인트가 2개가 부족 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약간 선호도가 갈립니다. 대략적으로 저도 키울때 여러 글들을 참고해서 올렸는었는데 소울이터 or 다크쓰러쓰트 둘중 1가지를 포기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울이터를 덜쓴다고 판단해서 포기를 했습니다. 이건 자신의 성향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2차 스킬이기 때문에 후반에가서 크게 영향은 없다고 생각을해요.









데몬슬래시(1차강화) 1 ▶ 다크쓰러스트1 ▶ 소울이터1 ▶ 아웃레이지M (공격력 크리티컬강화) ▶ 웨폰마스터리 M ▶ 피지컬 트레이닝M(스탯상승) ▶ 다크쓰러스트M -> 데몬트레이스M ▶ 다크리벤지M ▶ 소울이터18



3차에와서도 스킬포인트가 2부족하기 때문에 한가지를 포기를 해주어야 합니다. 저는 데쓰드로우를 포기를 했습니다. 다양한 패시브와 다크 저지먼트를 배우면 정말로 메이플스토리가 재밌어 집니다. 사냥이 2차에 비해서 확실히 시원시원하다고 느껴질 시기입니다. 컨센트레이션 맥스 포스 두가지를 액티브 스킬1을 찍고 마스터를 한후 그뒤는 자유 분배가능합니다.



데몬 슬래시 (2차강화) 1 ▶ 다크 저지먼트 1 ▶ 데쓰드로우1 ▶ 컨센트레이션M ▶ 맥스포스 ▶ 이블토쳐M ▶ 이블토쳐M ▶ 데모닉브레스M ▶ 다크저지먼트M ▶ 데쓰드로우 18 ▶ 블러디레이븐M ▶ 포스가드M ▶ 다크인듀어M



2,3차와 다르게 4차에는 모두 마스터가 가능하기 때문에 액티브 공격스킬을 1씩 올려주고 메타모포시스, 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 데빌크라이를 마스터하고 자유분배를 합니다. 데몬슬레이어 2,3차는 고민하고 빼야하는데 4차는 어려울게 없습니다. 선호도 차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이때부터는 강력한 직선기 데몬 임팩트와 광역기 익스플로전을 배웁니다. 정말 최곱니다!








데몬슬레시 최종강화1 ▶ 데몬임팩트1 ▶ 익스플로전1 ▶ 데빌크라이1 ▶ 메타모포시스M ▶ 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 M ▶ 데빌크라이M ▶ 데몬임팩트M ▶ 인피니티 포스M ▶ 메이플용사M ▶ 익스플로전M ▶ 다크바인드M ▶백파릭터치M ▶ 하드스킨M



이제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의 하이퍼스킬트리를 써보려 하는데요. 주력기인 데몬 임팩트 관련된것들은 모두 찍어 줍니다. 리듀스 포스를 통해서 포스 소비량을 50% 내리고 엑스트라 포스로 흡수량을 50% 늘릴수 있습니다. 또한 리메인타임 리인포스와 인핸스중 고민을 한다면 보스전에 좋은 인핸스를 올려 줍니다 발동 시 모든 스킬이 공격 무시 및 공격 반사 상태의 적에게도 타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를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전사계열로 아란과 함께 꽤 재밌게 플레이를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킬트리를 보면 2,3차를 제외하고는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만 조금 무과금이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직업이로 투자가 조금 받쳐줘야 한다는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스킬무한난사도 불가능해졌고, 이번에 테라버닝으로 하나쯤은 키워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지금은 애정으로 키우시는 분들만 남은 것 같기도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