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란스의 전직 평가는?

랑그릿사 모바일 란스의 평가는?


란스


6월 신작으로 랑그릿사가 출시후 꽤 인기가 있는 모습을 대중교통에서도 알수가있음.

아저씨들도 그리고 20대들도 심심치 않게 랑그릿사를 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극초반 2스테이지를 밀고 픽업소환때 무조건 나오는점에서 얻기가 쉽고 초반 시공의 균열에서 보물을 찾으러 다니기 좋다고 생각을함. 물론 6일차에 쉐리를 받기 때문에 그뒤로는 잘 안쓰게 되는 아이중 한명이라고 말해주고 싶음. 진영이 전략의대가와 제국의빛 두가지로 쓰이기 때문에 비병으로 쭉 사용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꽤 깔끔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점도 메리트가 있음.








평점은 SR중에서 그냥 평범한 7.0을 받음. 이유는 간단함 8.0이상 받는 SR들은 약간의 특별함? 및 강점이 있는데 란스는 기동성한가지만 가지고 있기 때문. 출전은 초기 랑그릿사1탄에서 나왔었음. 진영은 제국의빛과 전략의대가로 범용성은 좋다고 생각을함. 하지만 빛덱이나 공주덱으로 간다면 전혀 키울 필요가 없음. 키는 182 / 몸무게는 76kg이다.









랑그릿사 란스의 최종전직은 기병인 로열나이트와 비병 드래곤 마스터 두가지로 전직이 가능함. 둘다 유사한 능력치를 보여준다. 다만 차이는 병종과 기동성 부분인데 비병이 더 좋으므로 비병 활용을 추천을한다. 기병의 카운터는 창병 비병은 활병한테 약함.

고유스킬은 '하늘의사령관' 비병 및 기병과 전투시 공격 방어가 + 10% 상승을함.








랑그릿사 란스의 강점은 기병과 비병을 상대로 유리함. 또한 드래곤 마스터시 '제국의 질풍'이라는 초절강화를 배워서 제국덱을 운용할수있음. 물론 베른하르트나 레온이 없는 제국덱은 좀.. 별루지만. 활약하는 컨텐츠는 일요일의 다크드랜과 체육관(비병)때 큰 효과를 볼수있음. 둘다 비병을 사용을 해야 편한곳임


란스의 추천 전직트리는 1. 드래곤마스터 2. 로열나이트를 하라고함.

이유는 드래곤 마스터에는 초절강화 버프로 특정 제국의빛덱지원이 가능하기 때문

로열나이트 트리는 패시브로 공격지휘 및 돌진을 배우기 때문에 룬스톤을 사용을해 이정도만 배우고 다시 드래곤마스터로 가라고 추천을 한다.



란스의 인챈트 추천은 해일과 만월정도

모두 2셋에서 공격력, 지력이 5%상승을하고

4셋시 공격력 10%를 올리고 데미지 -15% 감소효과를 준다. 란스자체가 비병인데 병종에 천사를 착용 못하기때문에 해일이 좀더 좋아보임.

만월은 hp80% 이상일때만 모든공격력과 벙어력 스탯 + 10%를 올려줌으로 후반까지 고려해서 해일 인챈트를 사용을하자.



랑그릿사 란스의 전직 트리입니다.

최초 호크 나이트로 시작을해서

1차에 하이랜더 / 드래곤나이트 / 소드맨으로 전직이 가능.

2차에서는 로열나이트 및 드래곤 마스터로 올릴수있는데 비병으로 깔끔하게 사용하자.

결코 최종캐는 될수없다고 판단을 하는데 더좋은 ssr을 픽업소환으로 뽑았다면 깔끔하게 버리고 새시작을하자.








최초 호크나이트때 바람의 분노라는 범위 1의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공격력의 0.3데미지를 자신의 주위 1칸에 데미지를 주고, 모든대상에겐 랜덤의 약화효과를 겁니다.


또한 액티브 단일기 뇌강을 통해서 1.5배의 데미지를주며 적을 처치시 쿨타임이 3턴줄음.

모든 비병이 기본적으로 배우는 스킬중 하나.


마스터 보수로 공격력 + 9, 손재주 + 4가 올라간다.



SR정도 기병이 모두 배우는 격돌 스킬 적에게 1.2배의 데미지를 주고 대상을 2칸 뒤로 밀어 버림 또한 밀린적은 2턴간 이동할수없게 만든다.하이랜더 전직 마스터시 보수로 hp+48 공격력 + 12를 올릴수가있다.




란스 추천트리중 하나인 드래곤 나이트 바람타기라는 패시브를 배움.

생명이 50%이상일때 전투진입시 받는 피해량을 -15% 감소시킵니다.

마스터 보수시 hp+48 민첩+8이 올라갑니다. 이동할수 없는 지형외 모든지형을 날아다니므로 시공의균열 상자 찾기에는 최적화 되있음.



보병인 소드맨은 아무도 가지않을거로 보임.

액티브 스킬인 구급을 통해서 자신의 체력 60%를 회복할수있음.

전직으로 올리지 않는 이유는 간단 2차로 올릴 직업이 없기 때문임.




레온같은 기병이 없다면 나이트 계열도 꽤 매력적일것으로 보임. 보병 파괴용으로. 마스터 보수시 hp,공격력,방어력이 모두 오름


패시브 스킬 두가지를 배우는데 먼저


공격지휘는 주위 2칸 이내 아군의 공격력과 지력을 10% 올려주고

돌진은 공격전에 1칸 이동시마다 공격력이 5%증가함 (최대 15%까지) 이걸 배우고 룬스톤을 사용을해서 다시 비병으로 주로 사용을한다. 기병들은 이패시브가 꿀이다.



평범한 SR이지만 초절강화를 배움 제국의빛전용임. 4턴간 공격력 방어력이 크게 상승하고 특별한 효과가 없답니다. 랑그릿사에서 SSR이 초절강화를 해주면 공방 및 특수효과가 부여되며 SR은 공방만 올라감.

그리고 패시브 방어위협을 배움. 행동 종료시 2칸이내의 모든적 방어력을 -15% 내립니다. 드래곤 마스터 사용시에는 패시브로 공격지휘가 이상적임.


전체적인 평가로는 초반에 공짜로 하나주기때문에 데리고다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보이지않는 란스..이다. 레온이 없으면 단독 기병으로 추천을하고 레온도 있다면 비병으로 사용하는게 여러가지로 좋다고 생각을함. 그냥 하위호환 개념으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특수점이 없고 엄청 좋지도 않음으로 잠시쓰고 버린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