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에그베르트 특성과 전직을 확인해봅시다

랑그릿사 모바일 에그베르트 특성과 전직을 확인해봅시다



이번글은 랑그릿사 시리즈에서 나쁜역활로 나오는 에그베르트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시공의균열에서 꽤 짜증나는 고유스킬 맹렬한불길로 우리를 괴롭히는 아이입니다. SR등급으로 얻기 쉬운점이 장점이고, 다양한 세력 제국의빛 / 어둠의윤회 / 전략의대가 3가지 덱에서 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광범위 공격 스킬과 디버프를 가지고 있어서 꽤 쓸만하다고 생각을합니다. 이번이번에 나온 안젤리나보다 활용도가 더 높다고 생각을함;

주로 세력때문에 이멜다와 겹치는 포지기 때문에 취향껏 선택해주심 좋겠네요.







평점은 SR이지만 8.0을 받을정도로 준수한편에 속합니다. 진영은 언급한대로 3가지에 들어갈수 있기때문에 범용성 면에서는 일단 오케이라고 볼수 있음. 주로 지금은 제국의빛 이나 전략의대가에서 한두자리가 애매할때 넣으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키는 183 / 몸무게는 60 상당히 호리호리할거라고 추측이됨.







에그베르트는 최종전직은 단한가지 다크마스터 밖에 없습니다.

법사이기 때문에 지력능력치가 가장 높고 모두 고르게 분포를 하고 있습니다.

고유스킬로는 맹렬한 불길로 직접 적에게 공격을 하면 지력 1배 만큼 고정 피해를 줍니다.



랑그릿사 컨텐츠중 에그베르트는 여단전투 / 아레나 / 고블린 보물에서사용이 됩니다.

이유는 간단 광범위 스킬과 약화 효과들로 상대하는 적을 짜증나게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클래스로는 1 다크마스터 입니다. 어둠의 낫, 망각등의 스킬로 범위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쿨타임은 3 범위는 3으로 다소 길기 때문에 인챈트 선택이 중요하다고 생각을함.







추천 2클래스는 서모너를 말하는데 하트 어택의 2코스트짜리 3턴 범위 3칸짜리 스킬을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전직하지 않고 소서러에서 다크 마스터를 감 최종적으로는


기술 자체가 범위라서 좋은점도 있지만 패시브 스킬 발동을 못하게 하거나, 약화를 주로 많이걸기 때문에 스토리 공략 대인전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제가 인챈트를 소개를 할때 광역법사는 마술을 꼭 하라고 누누히 강조를 했지만 이번의 경우는 조금은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유는 쿨타임이 모두 3턴이기 때문입니다. 한방의 큰딜을 내고 싶다면 마술을, 쿨타임을 줄이고 싶다면 시계를 사용을 하면 됩니다. 스킬창은 총 3개기 때문에 이점을 고려해서 인챈트 해주세요.



랑그릿사 모바일 에그베르트의 전틱 트리입니다.

최초는 메이지 부터 시작을 합니다.

1차에서 3가지 길이있는데 대부분 이런 캐릭터라면 당연히 최종으로 따라가는것이 맞습니다. 서모너, 아크메이지, 제너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스탯구성이 제너럴과는 조금 머니 왠만하면 가운데나 서모너로 가주세요. 2차 전직은 다크 마스터 한가지 뿐입니다.



에그베르트는 메이지부터 단일 및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 두개를 가지고 시작을 합니다.

1코스트의 파이어볼은 단일 적에게 1.5배의 피해를 줍니다 특히 '보병'에게 더 데미지를 많이 부여함.

또한 부식이라는 광역기도 가지고 있는데요. 0.3배의 광역피해를 주고 적의 '치료 방해'를 부여 합니다. 2턴간 지속 시킵니다.








1차 전직중 하나인 서모너는 마스터 보수로 hp + 80 방어력 + 5를받습니다. 룬스톤을 사용하기는 아직은 이른시기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룬스톤이 남아돌때 사용을 하도록 합시다 에그베르트가 최애캐라면요. 습득스킬은 하트 어택으로 범위 공격을하고 적에게 받는 마법피해량을 + 20% 늘립니다. 2턴 지속



다른 법사계열인 아크 메이지 입니다. 마스터보수로 hp + 48 과 지능 + 12를 받습니다.

고갈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2코스트 짜리고 쿨타임은 3턴 범위도 3칸입니다. 범위안의 적에게 0.3배의 광역피해를 주고 50%확률로 침묵을 부여합니다.



법사이기 때문에 비추천하는 제너럴은 패시브인 증원을 배웁니다. 알테뮬러의 패시브와 똑같습니다. 애초 스탯치가 근접캐는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마스터 보수로 hp + 80과 공격력 + 7을 받습니다. 노인공경으로 근접으로 전직을 시키진 맙시다.



랑그릿사 에그베르트의 마지막 전직인 다크 마스터 입니다. 마스터 보수로 hp+90 방어력 +10 지력+25를 얻습니다. 스킬도 두개를 배웁니다. 코스트 모두 2짜리입니다.

망각은 범위 공격이고 모든 패시브 스킬 무효를 부여 합니다. 좋은 디버프중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어둠의낫은 단일 적군을 공격합니다. 1.3배의 피해를 주고 마방을 30% 무시합니다. 또한 전투후 피해량의 50%만큼 회복을 합니다.


랑그릿사 에그베르트에 대해서 총평을 하면 전략의대가에서 사용을 할때 꽤 좋지 않나 라고 생각을 합니다. 알테뮬러 초절강화로 일단 지형 무시효과가 있기 때문이고요. 레온 알테뮬러 루나 발가스 + @ 에서 이멜다 및 에그베르트를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둠의 윤회는 음.. 잘안쓸것 같아서 패스하고 제국의빛으로 넘어가면 은근히 법사 계열 선택폭이 적은데 여기서도 이멜다와 둘중 비교를해서 취향껏 사용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멜다는 약간 힐러 + 법사 짬뽕의 느낌이지만 에그베르트는 확실한 디버퍼 + 딜러의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음 랑그릿사 제가 정리못한 SR한캐릭터를 또 준비해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