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트릭스터 톡식레인 TOXIC RAIN 빌드 및 템 확인

POE 패스 오브 엑자일 트릭스터 톡식레인 TOXIC RAIN 빌드 및 템 확인



이번글은 트릭스터의 톡식레인의 빌드 및 템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1등의 프로필을 참고 했고요. 어떤 방식으로 사용을 하는지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트릭스터의 빠른 기동력과 톡식레인과 미라지 아처를 통해서 잡몹들을 빠르게 정리할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현재 POE 3.7 리그에서 트릭스터들이 꽤 선호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총 100%의 점유율중 22%의 직업분포도를 보여주며 또한 스킬선호도는 조금 낮은 8% 정도니 참고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글로는 가장 많이사용을 하는 에센스 드레인으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패스 오브 엑자일 트릭스터의 톡식 레인 빌드는 위와 같이 사용을 합니다.

전직 포이늩로는 혼의춤 -> 탈출의 명수 -> 참을성 있는 수확자 -> 지속 되는 고통으로 순서대로 찍어 줍니다. 레베링 무기로는 리그 첫날 부터 엑트 4까지 사용이 가능한 스톰 클라우드 (태풍구름 장궁)을 사용을 하고 엑트 4에서 얻을 수있는 디케이 서포트(부패보조)를 사용을 합니다. 4링크 맹독성 비 - 신기루 궁수 - 공허조각 - 부패를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가장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꼽히는건 도둑의 고통 반지 입니다.







POE 패스 오브 엑자일 트릭스터 톡식레인 장비 및 쥬얼 확인





현재 트릭스터 톡식레인 1등이 사용하는 활입니다. 독수리 폭발 덤불 활을 사용을 하고  초당 공격수 1.69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하네요. 적중은 8초 동안 500카오스 피해를 입히고 부패를 일으킵니다. 녹색 쥬얼 6링크를 사용을 합니다. 무기 쥬얼은 독성비, 미라지 아처, 쇠약 해지는 터치, 공허한 조작, 신속한 공격, 신속한 고난을 사용을 합니다.





방어구는 숲의 여왕 운명 가죽을 사용을 합니다. 회피 등급이 2091로 상당히 높습니다.

5링크사용을 하고 추후 6링크로 뚫어서 해당 주얼을 사용할것으로 보임. 화염 대시, 보다 빠른 주조, 절망, 신비한 서치, 늪이다, 바일 그레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장급은 고룡 쉼터 건틀릿을 사용을 합니다. 명중시 레벨 12의 절망에 대한 저주의 저주를 입힙니다. 쥬얼은 가성에로 맹렬한 발사체 신속의 고난 공허한 조작 집중효과를 사용중입니다.





모자로는 꼭지점 월 마스크를 사용을 합니다. 소켓 보석의 마나 소비가 감소를 하고 280%의 회피와 에너지 방패가 증가 합니다. 사용 주얼은 살과 돌 악의 징계 밝히다를 사용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츠는 아즈리의 발걸음 슬링 부츠를 사용을 합니다.

회피율이 180% 올라가며 +75에서 최대수명 30%증가된 이동 속도를 사용을 합니다.

쥬얼은 위와 같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빌드 및 사이트를 보고 작성을 했는데요.




룬도 같이 한글번역을 해서 보기 어렵다면 다음 부터는 POE 빌드 및 템트리 주얼 작성시에 영문판 그대로 작성을 하겠습니다. 필자도 현재 패스 오브 엑자일 첫캐릭으로 트릭스터로 전직을하고 달리고 있는데 꽤 재밌습니다. 참고 하시고 각자 취향에 맞게 주얼을 바꿔가면서 해보시는게 가장 맞는 방법으로 봅니다. 톡식레인은 진자 재밌습니다. 다양하게 참고해서 각전직당 5개씩 메인스킬트리 상위권을 분석을해서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