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베른하르트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베른하르트 성능 분석



안녕하세요! 랑그릿사 모바일 유저분들! 모두 리세는 끝나셨나요? 저는 결국은 티아리스 실패를 하고 레온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카 3만명이 넘어서 2스테이지까지 밀고 15회 뽑을 할수있어서 이제 좀 리세마라가 할만해진것 같습니다. 픽업으로는 2개씩 총 4개의 SSR이 구성이 되어있잖아요? 레온 / 베르하르트, 엘윈 / 쉐리 이럴땐 자신이 선호하는 레온이나 엘윈을 하나를 뽑고시작하고 그뒤에 픽업소환을 위해서 계속 스테이지를 밀면서 보석을 스킵해두는걸 추천을 해요. 그게 맞아요. 









리세를 하다가 쉐리라 베른하르트가 나왔을때 고민이 되실텐데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SSR 확률이 2%거든여. 이점을 참고해서 밀고 나갈지 아니면 다시할지를 생각해보세여. 쉐리나 베른하르트의 경우는 일단 리세마라 등급시 A를 받긴해요. 개인적으로는 레온 = 엘윈 이렇게 보고 베른 = 쉐리 이급으로 보고있어서 자기가 판단할것 SSR이 있으면 물론 편하긴 하지만 이건 자기만족이니.. 일단 평점은 8.5점으로 SR급보다는 당연히 좋습니다.

출전작은 랑그릿사2에 나왔었구요 키는 208CM의 장신에 102KG의 거구 입니다.

공카기준으로 사람들이 꽤 좋다라는 말이 있음.








랑그릿사 모바일의 베른하르트의 전직에 따라서 용사는 피통이 더 높고 황제로 전직시 공격력이 조금더 높음 공격력 HP 방어력 밸런스가 엄청 좋음 탤런트 효과 패자의 의지를 통해서 전투 전 데미지 + 20%가 올라가고 주변 2칸이내의 적의 공방을 15%를 낮춰 줍니다. 이점으로 인해 초반에 베른하르트로 시작해도 크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함 단! 레온의경우는 기마병이라서 혼자 해집고 다니지만 얘는 뚜벅이임. 레온을 써본사람은 기마가 얼마나 좋은지 알거임 물론 그린핀을 타고다니는 애들은 더 범위가 김. 이동범위의 중요성은 초반에 스테이지 밀때 시간이 더감소한다는 장점이 있으나 베른하르트는 뚜벅이다보니 좀 걸리겠죠?








랑그릿사 모바일 베른하르트의 강점을 보면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약이 가능

탤런트 효과 패시브로 상성이 맞지 않은 병종에도 안정적인 화력을 낼수 있다는 점이 좋음

약간 아레나도 가위바위보 느낌인데 베른하르트는 병종상성없이 평타는 친다는 말임.

2차 전직 황제 용사중에서 황제가 최우선 용사는 차선으로 꼽힙니다. 황제로 전직시 초절 강화 버프와 공격자에 필요한 패시브가 많아서 1순위로 꼽히고. 용사의 경우는 범위2의 스킬이 장점이라고 함. 



랑그리삿 모바일의 베른하르트는 파이터로 시작 1차에 검투 / 전사 / 일반 마지막 용사 황제로 2차 전지깅 가능함. 2차시에는 위의 글을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기마병이 아니라 모두 이동 3에 범위 1의 공격을함. 병종은 보병으로 시작해서 해골용사 기병도 이끌수 있음 이건 키우다 보면 하나씩 열리겠죠.







글쓰는 시간 6월 6일 기준으로 랑그릿사 모바일 공식카페를 가보니 아직도 리세를 많이하긴함. 좀 2%다 보니 잘안나오긴해요. 그래도.. 모두 성공하시길 빌며 글을 끝내겠음. 폰이 한개라면 앱플레이어 4개 정도 구동해서 하면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쉐리에 집착하는 분은 없겠지만. 지금 빛의순례에서 7일동안 60포인트를 모으면 쉐리 기억조각 60개를 주기때문에 이건 필수적으로 가져가는 부분이라고 보면되고, SRR한개와 SR정도 몇개 섞으면 크게 어렵지는 않다고 봅니다. 이왕 픽업 소환을 할때는 제국의 야망으로 하도록 하자 6월 18일 까지니까 이후에는 새로운걸로 바뀌니 레온을 먹었다면 스킵을하고 다음 픽업소환을 노리면 되겠습니다. 저는 티아리스를 노립니다. 열심히 모아놔야지!저는 한 30회정도 뽑기를 했는데 SSR한번 SR 5번 나머지 R이 나왔음 확률이 정말 ㅋㅋ 하..다음글을 쉐리에대해서 정리를 해보는걸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