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티어표 등급표 카페 갤러리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소녀전선 티어표 등급표 카페 갤러리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소녀전선 섬네일

소녀전선 게임 소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2017년 6월 30일 론칭 후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 상당히 많은 캐릭터가 출시되었고 2024년 소녀전선2가 오픈할 것으로 보인다. 인형을 모으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가 상당히 인상적인데 전술인형은 일반, 긴급, 야간에 따라서 다르게 배치하는 것이 포인트다.

 

[게임 특징]
- 중장비부대 시스템 추가 완료!
전장 후방에서 화력지원해주어 전술인형이 깰수 없는 방벽을 부숴버리는 중장비부대 시스템! 멀리서 적군 건물 파괴 가능.

- 전략적 배치, 다양한 공격루트
전술맵에 있는 다양한 거점들을 제대 컨트롤을 통하여 자유롭게 점령가능. 우수한 행동 전략을 통해 전투의 우위를 가져와 더 많은 적에게 승리하라.

- 직접 전투참여로 느끼는 조작감
*선봉은 적을 막고, 후방은 적에게 피해를 가하라. 전투중 수동조작을 통해 진형의 위치를 바꾸고 전략적인 컨트롤을 통하여 전세를 뒤집어라!


-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소녀들의 한계돌파!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술소녀의 한계 돌파 가능! 더 높은 레어도, 더 강력한 파워를 그녀들 한테 부여하라!

- 전술요정 전장 투입! 그들과 함께 정장을 지배하라
*작전 중 아군에게 상향 버프를 제공하는 전술요정, 적군에게 피해를 가하는 전술요정, 순간이동을 진행하는 전술요정 등등 특이한 능력을 갖고 있는 친구들!

- 부속실 공간, 숙소 확장
전술소녀들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추억 리스트", 만화와 대형 이벤트 PV들이 준비되어 있는 "카페", 많은 소녀들이 휴식을 취하고자 모이는 곳, 이 곳은 그리폰의 비밀과 추억이 보관되어 있는 장소랍니다!

 

소녀전선 등급표 티어표 2023 보기▼

 

소녀전선 티어표(등급표) 2023 | 고니 블로그

2017년 6월 30일 출시한 수집형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소녀전선 이번 시간에 작성할 티어표는 전장 일반, 긴급, 야간 3가지와 총기류 별로 정리합니다.

goniblog.com

소녀전선 카페 확인하기

 

소녀전선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소녀전선 한국 서버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소녀전선 다운로드 링크(구글,IOS)

 

소녀전선 - Google Play 앱

신규 미니게임 [러프베리 체스] 다른 플레이어의 말을 처치하거나 코스를 완주해 점수를 얻어 우승을 노리세요.

play.google.com

 

‎소녀전선 Girls' Frontline

‎그녀들과 함께하는 전투, 끝나지 않은 스토리, 인류의 종말을 건 최후의 전쟁 2060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생존자여, 철혈공조로부터 세계를 지키고, 재건하는 일은 우리의 손에 달렸습니다.

apps.apple.com

소녀전선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소녀전선 PC 다운로드 - 미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PC에서 미뮤로 소녀전선 다운로드 하시고 큰 화면으로 플레이 즐기자 신규 미니게임 [러프베리 체스] 다른 플레이어의 말을 처치하거나 코스를 완주해 점수를 얻어 우승을 노리세요.

kr.memuplay.com

 

PC에서 LD플레이어로 소녀전선 다운로드하여 120fps로 플레이

LDPlayer의 기능을 통하여, 컴퓨터에서 소녀전선를(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120프레임의 게임 환경을 지원하여 PC에서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kr.ldplayer.ne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