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 히어로 출연료 순위는?


5월초 재밌게 보았던 영화 어벤저스4 : 엔드게임을 보고 큰재미와 감동을 선사 받았습니다. 히어로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는데 아이언맨, 블랙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토르, 스파이더맨등 다양한 영웅이 나와서 너무 즐겁게 보았습니다. 문뜩 이 히어로들의 출연료는 얼마일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어벤저스 4에 대한 출연료는 공개되지 않았고 2018년에 개봉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기준으로 작성을 해보겠다.



1등은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로다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번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에 출연당시 5000만달라 약 590억을 출연료로 받았습니다.꾸준하게 아이언맨을 고정으로 연기를 하면서 꽤 많은 출연료를 받습니다. 꽤 복을 타고난 사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의 작품의 출연료를 보면 꾸준히 오르는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개봉한 아이언맨 1에서는 5억 6천만원을 받았습니다. 첫 영화에서 기억을 하는데 많은사람들이 슈퍼맨이나 베트맨에서.. 이 새로운 영웅 아이언맨 탄생에 환호를 했었습니다. 다음 작품 아이언맨2에서 이제 출연료가 약 20배정도 상승을해서 115억을 받습니다.

아이언맨3과 어벤저스 1은 똑같이 577억을 받습니다. 어벤저스 2탄에서는 951억 3에서는 1200억을 받습니다. 왠지 이번엔 전작보다 더 흥행을 했으니 앤드게임에서는 더 높은 출연료를 배당받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어벤져스에서는 아이언맨하나로 꾸준히 출연한 인물로 출연료가 상승을 했으니.. 기대가 되네요? 대략적으로 제작비의 4~5프로는 가져가지않았을까 추측을 합니다.

마약사건으로 인해서 인생이 꽤 꼬였었는데 역전을 멋지게 한 인물입니다!


어벤져스 출연료 2위는 블랙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청순과 섹시미를 모두 가지고 있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금발을 할때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을 합니다. 세계 최고의 여배우죠. 2018년에는 가장 수입이 높은 여배우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에서는 1000만 달러를 받았다고 합니다. 로다주에 비해서는 낮지만 모든 영웅중 탑2로 많이 받아가셨습니다.


3순위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핸드폰 케이스도 캡틴 아메리카를 사용할만큼 제가 좋아하는 영웅중 한명입니다. 연기는 크리스 에반스가 했습니다. 3순위로 출연료를 많이 받았구요. 이제부터는 천만단위가 아닌 900만 달라입니다.  한화로는 94억 서울 강남의 아파트 3개 정도를 살수 있는 금액을 받았습니다. 후덜덜 너무 비싸 금발이 어울리지만 모두 가발이라고 합니다.


4순위 토르를 연기한 크리스 헴스워스


540만 달라를 받은 크리스 헴 스워스 입니다. 이번 앤드게임4 에 대해서 스포를 하고 십지만 꼭 참겠습니다. 국적은 호주 키가 무려 195 브래드피트를 매우 닮음으로 유명합니다.모두 함께 외칩시다 토르!!


5순위 블랙팬서 & 닥터스트레인지 & 스타로드



블랙팬서를 연기한 채드 윅 보스만이 500만달라의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어려보이는 동안외모지만 나이는 43세 라는점이 특이점입니다. 잘생겼습니다 !



공동 5위로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국적은 영국 1976년생입니다. 호리호리한 몸을가지고 있습니다. 꽤 말라보이는게 특징

보스만과 함꼐 똑같이 500만달라를 받았습니다.



스타로드의 크리스프랫역시 500만달라로 공동 5위입니다.

아마추어 레슬링 선수로 활약도 했습니다. 이때도 오위를 했었음. 취미는 사냥과 낚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쥬라기월드 / 신부들의 전쟁 / 호아킨 피닉스 / 제로 다크 서티 / 딜리버리 맨등에서 출연을 했습니다.


6위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


어벤저스하면 빼놓을수 없는 스파이더맨입니다.

과거부터 스파이더맨 팬이었고 1500:1의 경쟁률을 뚫은 유명한 사나이!

톰 홀랜드는 300만 달라의 출연료를 받았습니다!



다음에 어벤저스 앤드게임 4 출연료 정보가 공개되면 그때도 다시한번 순위를 작성해볼게요! 흐 또봐도 감동적일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