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새학기 기념 이벤트

오랜만에 달빛조각사 글을 작성을 하는것 같네요.

이제 다음주 10일에 서버가 통합이됩니다. 제가있던 위드섭이 어디로 갈지 궁금했는데 서윤과 함께 합쳐지는걸로보아 유저가 다른서버에 비해서는 월등하게 많을것 같습니다. 이번 새학기 기념 이벤트는 3월 3일부터 3월 9일까지 약 6일간 진행을 합니다. 5일차까지 완료시 여러 꾸밈옷과 영웅 마력의 결정체를 얻을수있습니다.

 

달빛조각사 접속후 퀘스란을보면 npc제노를 찾아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찾아가면 방학 숙제를 도와주면 입는것을 하나씩 준다고 합니다.

퀘스트는 어렵진 않은 편임. 주간퀘를 깬다는 생각으로 하루마다 참여를 하면 될것 같아요.

 

달빛조각사 새학기 기념 이벤트를 참여시 5일차로 구성이되어있고 영웅 마력의 결정체 총 3개와 꾸밈옷을 받을수있습니다. 꾸밈옷도 꽤 탐나는 편이지만, 영웅 마력의 결정체를 통해서 여러 전리품들이 풀리지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온니 영웅등급만 나오기 때문에 그동안 수급이 어려웠던 리플리의 무자비한 본능과 사이어의 저주등이 꽤 거래소에 많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을합니다. 모든 달빛조각사 유저들이 참여를했으면 하네요. 다소 이제 타래작까지는 끝나서 리플리증표나 등등 잡재료는 이제 하한가를 칠수도 있겠네요.

 

 

1일차는 아무 몬스터 700마리 잡을시 보라색 손목시계를 받을수있습니다.

희귀등급이며 가장 쉬운난이도로 누구나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2일차는 나무를 채집을해서 목탄 30개를 구해주면 됩니다.

필자는 여우평원의 12시 방향에서 나무를 캐서 5분만에 오늘 클리어를 했습니다.

영웅 마력의 결정체를 얻었고 리플리의 본능이 나왔습니다. 드래곤 조각상을 위해서 킵하고 있어요.

 

3일차는 낚시를 100회를 해야합니다. 라비아스 자택에서 그냥 주간퀘스트를 깰겸 100회 낚시를 해야할것 같아요.

갈색 뿔테안경을 주는데 제 캐릭터에 어울릴지는 미지수..

 

4일차는 요리 연구를 통한 과일 요거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과일 요거트 10개를 제작해야한다고 하네요.

요거트는 식료품 상인이 판매를 했던것 같고 과일류 4개니까 오늘 모았던 사과를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4일차도 기대되는게 영웅 마력의 결정체를 준다는점.

 

5일차는 혼돈에서 드랍되는 새학기 명찰 1개를 구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혼돈도 어짜피 주간퀘로 5판을 돌아야하는데 이때 돌려고 생각중입니다.

꾸밈옵 베이지 스쿨룩과 영웅 마력의 결정체를 한개를 더줍니다. 아마 한동안 모두 스쿨룩을 입고다니지않을까 예상

또 영웅 마력의 결정체 1개를 준다는점!

 

 

마지막으로는 즐거운 등교길 가방을 망토 꾸밈옷을 줍니다.

 

이벤트는 매일 00시 이후 수행이 가능하고 레벨 40이상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달빛조각사 새학기 기념 이벤트는 이벤트기간이 짧기 때문에 적어도 오늘부터 시작을 해야합니다.

 

달빛조각사 서버통합은 이렇게 11개로 나뉩니다. 필자는 로자임서버로 통합이 될것같네요.

서윤 위드 반호크 사람이 많은 후발주자는 이렇게 묶어줘서 좋긴하네요. 투발카인은 아마도 요즘 파티던전에서 많이 나오고있어서 맞출사람은 다맞춘것같고 슬슬 한달도안되서 이제 하한가로 올라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3월초가 시작되면서 내일부터 이제 신규 모바일게임들이 출시가 되는데 달빛조각사에서 이제 좀 새로운? 이벤트나 신직업등으로 여러 유저가 유입될수있게 좀 더 노력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위드에 여러 계정을 키우면서 다시 키우는데 너무 아래필드는 많이빈것 같아요. 속성땅까지도.. 게임의 롱런을 위해서는 역시 신규유입이 가장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벤트 꼭참여하시길바래요. 아그리고 요즘 출석 보상도 개편이되었습니다. 그림자 장신구는. 이제 출석으로도 받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