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10 카서스 룬 / 템트리

롤 시즌10 카서스 룬 / 템트리

 

롤 시즌10 카서스 룬과 템트리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최근에는 미드로는 거의 나오지않고 정글로 주로 사용이 됩니다.

카서스 특성상 좋은점은 6레벨이후 진혹곡을 통한 킬과 어시를 먹을수 있는점 입니다.

성장형 RPG게임형 정글러이며, 초반에 갱은 거의 가질 않습니다. 중반이후부터 w고통의벽과 e부패 황폐화등으로 적을 슬로우를 시키고 광역내지 단일로 큰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오브젝트 한타 지역이 꽤 좁은편이기 때문에 잘들어가면 적을 굉장히 무력하게 만드는 효과도 있음.

단점을보면 RPG게임을 하듯  성장의 시간이 필요하고 라인개입을 초반에 하기 힘들기 때문에, 이때까지는 라이너가 최대한 힘을 내주는게 중요함.

 

롤 시즌1 카서스의 트랜드 그래프 10.03기준으로 전체 정글 승률 3위 52.48%를 보여주고 픽률도 10위 게임길이별로도 나쁘지 않은 순위를 보여준다.

 

 

카서스의 소환사 주문은 점멸 강타를 사용한다. 탈진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고통의벽으로 어느정도 대신할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 슬로우 정도는.. 자리를 잘잡고 묘자리를 깔아야하는 입장에서 점멸은 필수로 보인다.

 

첫 시작은 사냥꾼의부적 충전형 물약으로 시작을한다.

1코어는 마법부여 룬의메아리가 가장 좋다.

2코어는 모렐로미콘을 올리며 마지막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선택 존야 및 데캡, 메자이 공허등으로 무장을 해주면된다. 신발은 마관신 고정

 

시즌10 카서스의 룬트리다.

지배+정밀을 주로 간다.

 

지배 - 어둠의수확 / 비열한 한방 / 시야 수집 / 굶주린 사냥꾼을간다.

정밀 - 침착 / 최후의일격

능력치 / 능력치 / 방어력으로 셋팅을함.

 

 

가끔 지배룬에서 궁극의사냥꾼으로 궁극기 쿨타임을 줄이는 경우도 있다.

 

두번째 카서스룬은 지배 + 마법

 

지배 - 어둠의수확 / 비열한한방 / 시야수집 / 굶주린사냥꾼

마법 - 절대집중 / 폭풍의결집

능력치 / 능력치 / 방어력

 

을가기도 한다.시간과 레벨이 올라가면서 주문력을 늘리는 방법으로도 운영이 가능함.

 

인게임내에서는 어떻게 카서스가 사용이 되나.

정글에서 저티어는 잘모르겠지만 대부분 카서스가 나오면 성장을 방해하기위해서 상대정글러가 카정을 통해서 카서스의 성장을 말리고 초반 카서스 갱킹에 취약한 부분을 노려서 상대 라인을 터트리는 식으로 대응을 한다. 6렙부터는 확실한 궁극기 지원이나 갱을 가는게 가능하긴하다. 이때까지 최대한 라이너가 버텨주길 바라는 방법밖에 없다. 갱플랭크와 비슷한데 RPG게임을하면서 궁극기를 통해서 킬어시를 챙겨먹으면서 충분히 크는판은 사용에 이유가 정확하게 보여지는판이고 반대로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매우 힘든 상태를 반증한다. 게임에서 라인개입없이 RPG를 돌았는데 궁극기나 이득을 크게 보지 못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지는경우가 많다. 반대로 킬어시를 충분히 먹었을때는 말도안되는 캐리력을 보여준다. Q딱콩한방에 엄청난 피를 달게 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여기까지 시즌10 정글 카서스 룬과 템트리 등에서 작성을 해봤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