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VS블리치3.3게임하기

이번 플래시게임은 나루토VS블리치 3.3입니다.

티스토리 시간삭제님의 블로그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개를 하면 격투게임으로 1VS1 및 싱글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인용

2인용

 

한키보드로 1VS1이 가능하다는점이 나루토VS블리치 3.3의 매력이다.

 

나루토VS블리치 3.3의 모드는 총 2가지가 있다.

팀플레이와 싱글플레이가 있는데 학생시절에는 팀플레이를 했겠지만.. 아쉽게 혼자기 때문에 싱글로 체험을 해보겠다.

 

나루토VS블리치 3.3버전에는 위와 같은 캐릭터들이 구비되어있다. 아무래도 나루토 쪽이 등장인물은 더 많은데, 육도폐인과 가아라 지라이라 등도 있다. 여기서 내캐릭터를 셀렉을 하고 어시스트 함께 도움을 줄 캐릭터도 고를수있다.

난 테마리를 선택을 했다.

 

 

 

선택후 도움을 줄 블리치 캐릭터나 닌자를 선택할 수 있다. 고민을 했는데 여기서는 5대 호카게 츠나데를 골라보도록하겠다. 어시스트 캐릭터를 고르는데 보니 가아라 패거리와 츠치카게등 다양한 캐릭터가 있음 텐텐도 있다.

 

대략적으로 J는 공격키 Y는 견제 U는 필살기 O는 어시스트를 사용할수있다. 커맨드 입력을통해서 공격을 하지 않고 단순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노리는게 중요한 것 같다. 각각 어시스트와 나의 캐릭터는 일정의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혼자서 하기에는 ㅋㅋ 오래할게임은 아니지만,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즐거움은 있다. 생각보다 많은 닌자들이 구현이 되어있기 때문이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원작자의 나루토 VS 블리치 3.3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구글 크롬은 더이상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아서 실행이 안되니 익스플로러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도록하자. 업데이트를 해주시는 블로그를 보니 다양한 플래시 게임이 많은데 간간히 하나씩 체험해보고 작성해드리도록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