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1,2 치트키 모음집

스타크래프트1,2 치트키 모음집



어린시절에 캠페인이나 밀리로 7:1을 할때는 자연스럽게 치트키를 쳤던 기억이 있으나 나이를 먹다보니 스타크래프트에서 치트키를 치려고하면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건 딱두가지 show me the money와 black sleep wall 입니다. 물론 이두개를 치면 완벽하게 승리를 따올수 있지만 ㅋㅋ 마나무한과 다양한 치트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싱글이나 캠페인에서만 가능하고 베틀넷에서는 사용이 되질않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렇게 치트키 난발을 하면 스타크래프트 실력이 늘지 않으니 주의를 해주세요 추가적으로 스타크래프트 2 치트키도 준비를 했습니다.

간만에 스타크래프트에 들어와서 프로토스, 저그, 테란의 캠페인을 완료할때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물론 치트키없이 내힘으로 깨는게 가장 재밌습니다.)




스타크래프트1 치트키


show me the money : 미네랄 가스 10000(가장 많이 사용했던)


power overwhlming : 무적(한번 치면 파이어벳한마리로 저그본진에 들어가서 드론을 싹슬이했던..)


black sheep wall : 전맵 밝히기(적이 언제쳐들어오는지 확인을 해야했음.)


operation cwal : 건설 생산 속도 증가시키기(원팩에서 무한 탱크가 나오는 기절을 볼수 있었습니다.)


food for thought : 인구수 무한(파일런,서플을 지을필요가 없어서 편했던)


the gathering : 마나무한(무한스톰을 많이 썼었죠. 베틀로 야마토포 쏠때랑 아비터로도 많이사용했던 기억이있네요.)






스타크래프트2 치트키


WhatIsBestInLife : 즉시 승리


LetsJustBugOutAndCallItEven : 즉시 패배.


TookTheRedPill : 전장의 안개 제거.


SoSayWeAll : 모든 연구기술을 사용가능합니다.


IAmIronMan : 공격력 및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HanShotFirst :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제거합니다.


TyuHasLeftTheGame : 승리 조건을 끈다. 즉 클리어 목적을 달성했더라도 승리하지 않는다.


Bunker55Aliveinside : 보급품(식량) 무제한.


CatFoodForPrawnGuns : 건설 속도와 업그레이드 속도 증가.


TerribleTerribleDamage : 무적 모드+공격력x10.


NeverGiveUpNeverSurrender : 패배 조건을 끈다. 패배조건이 달성되었더라도 패배하지 않는다.


ImADoctorNotARoachJim : 치료 속도 증가합니다.


MoreDotsMoreDots : 자원 소모 없이 유닛 생산, 건물 건설. 기술 사용시 에너지 소모 제거를 합니다.


LeaveYourSleep: 모든 미션을 플레이.


EyeOfSauron: 모든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StayClassyMarSara: 모든 UNN TV 뉴스를 시청할 수 있다.


HoradricCube: 모든 연구 선택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자원관련 치트키 -


SpectralTiger: 광물 5000.


RealMenDrillDeep: 가스 5000.


WhoRunBartertown : 광물과 가스 5000.


WhySoSerious: 보유 자금이 500만원 증가합니다.



과도한 치트키는 스타크래프트1,2를 할때 재미를 많이 감소 시킵니다. 조작이 익숙하지 않을때

자원정도만 보급해서 게임을 즐기는게 가장 재밌습니다. 다음글로도 치트키 모음집을 준비해서 오겠습니다.

최근에 다시 스타를 본격적으로한다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유튜브나 아방을 통해서 고수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빌드를 새로 접하시고 운영에 대해서 머리를 쓴다면 실력이 빠르게 올라가실겁니다. 그럼 즐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