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지역별 반복퀘스트 정리

달빛조각사 지역별 반복퀘스트 정리를 하겠습니다.

모든지역이 반복퀘스트가 있는건 아닙니다. 몇몇을제외하고 거의다 있는데 효율이 좋은쪽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자함.

요즘에 부캐는 거의 키우지않았음. 이편을끝내고 직업별 조각에 대해서 설명후 달빛조각사는 글쓰기를 마무리하려고함.

골드는 충분히 모았었는데 그림자 매물이 아예없어서 구매를 하지못했음. 결국 납골당을 뺑뺑이 돌아서 호르간장갑을 먹고 200만정도 사용해서 엠흡2%를 맞추어보니 마나 물약은 사용할일이 없음. 아쉬운건 v4가 출시가되면서 달빛조각사의 단점인 거래소에대해서 자신들은 유저간 자유다 라며 홍보를 하고 있음.. 서버에 사람도 많이 빠져나간것같아서 .. 한달천하로 끝날지 두고봐야할것 같음.

 

 

첫번째 반복퀘스트는 달빛조각사 입문후 퀘스트를 밀다보면 리자드맨 계곡으로 오게됩니다. 모든 메인퀘를 완료후 광부 유스리에게 가면 반복퀘를줌. 반복퀘는 1 + 1 의 경험치를 받게되는데 몬스터를 다잡고 한번 또 다시 해당 npc에게 가면 경험치를 받을수 있음. 여기는 개인적으로 부캐는 업적을 모두 완료할때까지 사냥을 했었음. .장점은 바실리스크 자체가 약해서 빨리 완료가 가능하나. 빠르게 반복퀘를 할수있는 입구쪽에는 사람이 몰려서 멀리가서 해야한다는점이 있음. 순간이동그림이 많이 소모될수도 있음. 적정은 개미굴이 할만해질때까지 있는게 좋다. 오래 있는사람은 80까지도 여기서 자사를 했다고한다.

 

지금은 대부분 달빛조각사 유저들이 속성땅 온라인을 할것임. 그전에는 개미굴 온라인이었다. 3티어 영웅장비까지 드랍을 하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오랜시간 보냈다. 기억상 100렙때까지도 여기서 경험치가 들어왔다. 지도에서보면 7시방향에 아자르라는 npc가 있다. 개미굴 몬스터 150마리를 잡아오라고 함. 이것또안 중심부에는 사람이 많고 메르젠지역쪽에도 붐비는현상이 있어서 왠만하면 12시나 9시방햐에서 클리어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개미굴이 다좋은데 따로 화살이나 잡템을 파는곳이 없다. 상점이용시 아자르퀘를 완료하지말고 다른 포탈로 갔다가 반복퀘완료 포탈을 타고 다시 왔다갔다 해주면된다. 그나마여기까지는 pk를 켜고 사냥해도 좋다 어느정도 짬밥이 있어보일때.. 이다음에 잊혀진 모래협곡도 있으나, 반복퀘효율이 안좋다 생각해서 패스하겠음.

 

 

세번째는 라비아스 7시방향의 아드리아에게 반복퀘스트를 받을수 있다. 라비아스 부터는 본격적으로 전설1티어의 템이 나온다. 물론 나는 못먹었다. 본캐도 1티어는 아직도 득을하지못함.; 하피관련 몹을 잡아오라고하는데 12시가 가장좋으나, 사람이 역시나 많다. 하피자체도 약하지만 여기가 사람이 많으면 개미굴이 최고인것같음. 여기다음에 가는 필드가 멤피스, 죽전동인데 죽전동 구울이 2방정도 나올때까지 사냥하는게 좋은것같음. 12시에 잘못홀드하면 자고일어나면 보스한테 죽기도했는데, 요즘은 라비아스에 유저가 워낙많아서 걱정은 없을듯하다.

 

이다음은 죽전동이다. 요즘은 아마 속성땅이나 죽전동에 많은 유저가 있을것으로 추정이된다. 내가 본캐로 여기에 갈때만해도 채널은 0개였는데 요즘은 많아졌더라..여기만큼 쉬운곳이 없다. 이건 장담한다. 특히 구울은 11시지역만 젠이되기때문에 좋다. 250마리를 잡으면된다. 모험가 키블로에게 가면됨. 이후 반복퀘할곳은 5곳이 더있긴하다. 라비아스산인데 여기는 듀라한전사를 잡아야하는데 아마 100렙때도 효율적이지 못하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멧돼지라던지 불곰등의 쓸데없는 몹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후 바르칸지하묘지까지 깨면 이제 얼어붙은땅, 이글거리는땅,천둥의땅,맹독의검은숲이있음. 여기는 각각300마리를 잡아오라고 한다. 현재 본캐는 파티사냥으로 하지않고 혼자서 1,2,3층은 모두 마무리를 했다. 이후 어떤컨텐츠가 달빛조각사에서 출시가되어.. v4와 리니지2m을 상대할지 기대하고있다. 다음시간엔 직업별 조각상에대해서 설명하려고한다. 아마 법사를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을한다. 달빛조각사 머 무과금이라면.. 좀 어려운게 사실이다. 그래도 과금러와 크게 차이나지않는게 그나마 장점이라고 생각을한다. 무기강화를 10을 뚫는자만 이정도 비벼볼수있다. 영웅 및 일반 전설이 생각보다 가치가 떨어진다. 그나마 궁수,조각사는 템이팔리는데 그외는 진짜 안팔리더라. v4도 목요일이후부터 글쓰기를 진행한다. 여기까지!(반복퀘가 없는곳 : 멤피스홀, 바르칸지하묘지)(비효율적인곳은 적지 않음 하능넝쿨같은곳..)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