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타마키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타마키 분석


타마키


이번글은 아레나에서 마법딜러들을 긴장시킬수있는 중열딜러 타마키 입니다!

실제로 아레나에서 어떤덱이가 90프로 이상 타마키로 도배가 되어있으며, 이를 피해서 상대를 고르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어떻게 프리코네에서 활용하면 좋구 또 어떻게 견제를 해야하는지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자그러면 프린세스 커넥트의 얄미운고양이 타마키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2성이여서 그런지 8.5점의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다소 다른 프린세스 커넥트 캐릭터에 비해서 높기도 하지만 엄청 낮지도 않은 평점을 받습니다. 역활은 공격자 입니다.

아레나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있습니다. 강점으로 TP흡수 능력을 가지고 아레나전에서 활약을 합니다. 마법딜러를 잡는데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마법 공격자가 없을경우에는 활약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타마키는 전위 물리공격 딜러 입니다. 초기 레어도는 2성으로 구하기 쉽습니다. 정말로 아레나 코인으로 메모리피스 교환도 가능합니다. 주로 아레나 코인으로 타마키 및 모니카를 많이 교환합니다. 










프리코네 타마키의 능력치 표입니다. 다소 모두 낮은 능력치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당한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물공이 조금 높거나 방어력 까지 강하면 OP가 되거든요.



타마키의 9랭크 까지 장비 목록 입니다. 다른 무기들과 겹치는 부분이 적습니다.  대신 방어구나 악세는 겹치는 부분이 많아요. 9랭크를 미리 준비할때 저 망토와 목걸이 정도를 미리 파밍해 두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리코네 타마키의 전용장비 입니다. 일본어 번역으로 환상 붕어빵이라느 닝름이네요.

물리 공격력과 마법 방어력 물리 치명타가 함께 올라갑니다.



스킬구성을 보면 정말 완벽합니다. 야옹야옹 파이널 브레이크 유니온버스트를 통해서 적의 가장 높은 마공 캐릭터를 저격을 해서 잡아낼수 있습니다. 또한 야옹야옹 스로윙을 통해서 마공 캐릭터를 저격하기에 굉장히 좋답니다. 또한 마공캐릭에게 TP를 빼앗고 자신의 TP를 올릴수 있습니다. 이점을 이용해서 상대의 마공캐가 유니온 버스트를 쓰기전에 내가먼저 선 유니온버스트를 쓰기에 좋음. EX스킬로는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리공격을 중늘립니다.












프리코네 타마키의 인연랭크의 경우 주스탯인 물공과 물리 치명타 마지막엔 회피율이 올라갑니다. 개화는 무난 하게 대부분 3랭크를 찍고 사용을 합니다. 마호 제외 하고 대부분 쿄우카 및 하츠네를 한방에 잡을 수있음.




위에 언급했던 부분 이지만 타마키는 적의 마법 공격자를 빠르게 쓰러뜨릴수 있는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마키를 충분히 보호해줄수 있는 탱커진 뒤에 배치를 합니다. 이점이 아레나에서 타마키있는덱을 공격하지 않는 이유기도 합니다. 단단한 탱커3~4를 배치후 타마키를 두면 공격하기 너무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탱커를 녹일시간에 타마키가 아군의 딜러들을 다 쏙쏙 뽑아먹기 때문입니다. 그럴때는 마호를 두기도 하는데 유니온버스트 2방이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프리코네 퀘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강점에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탱커를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는점 또한 아레나에서 마법카운터로 사용할 수있는 강점 또한 보스의 유니온버스트를 늦출수 있는점을 장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15~20개의 캐릭터를 육성할시에 꼭 육성을 해야하는 1인중 하나입니다. 져역시 열심히 메모리피스를 모으고있음



궁합이 좋은 캐릭터로는 모니카 사렌 노조미 유키 등을 꼽습니다. 사렌과 모니카와 혼합을 할시에 유니온버스트를 더 빨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주의사항으로 상대 탱커에 노조미 및 쿠우카가 도발을 사용시 유니온버스트가 그쪽으로 향하기 때문에 피해야할 탱커중 하나로 봅니다.



마지막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타마키의 프로필 입니다. 신장은 158CM 체중은 48KG 생일은 3/1 나이는 19세 혈액형은 AB형 취미는 고양이와 장난 치는 것 입니다. 다음 프리코네 글은 더 도움되는 캐릭터를 분석해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