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 숲의 수호자 요정 헬브람 정리

일곱개의 대죄 - 숲의 수호자 요정 헬브람 정리


숲의수호자요정헬브람


안녕하세요 @_@ 이번글은 일곱개의 대죄 숲의 수호자 요정 헬브람에 대해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스내치 반에 이어서 두번째 인데요. 사실 요정 헬브람이 SSR이지만 높은 평가는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스토리를 밀때는 꽤 괜츈한 광역 딜러라고 생각을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준비를 했어요.









일곱개의 대죄 숲의 수포자 요정 헬브람의 상세 정보 입니다.

종족은 요정족이며 회복율 및 피흡도 조금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설명하면서 장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VP 평가로는 10점만점에 7.0의 다소 낮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음 강점이 없는건 아니지만 더 좋은 SSR등급의 캐릭터가 많기 때문입니다. 스킬을 보면 나름 시너지를 낼수 있는 부분도 있긴합니다만 무언가 좀 부족한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위에 한번 말씀드린대로 일곱개의대죄 초반스토리를 밀때 광역스킬로 인해 빠르게 밀수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재생능력도 가지고 있음.








일곱개의 대죄 숲의 요정 헬브람의 스킬 첫번째는 스로잉 엣지 입니다.브론즈 카드일경우로 예시를 들겠습니다. 모든적에게 공격력의 72% 피해를 주고 3턴동안 중독을 시킵니다. 중독에 걸리면 매턴 종료시 준 피해량의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광역딜로써 모든 적을 공격 하기 때문에 이점이 장점이라고 생각을해요! 충분히



두번째 헬브람의 스킬은 페어리 윈드 입니다. 2턴동안 아군의 공격관련 능력을 15% 증가 시킵니다. 실버 골드로 갈때마다 5%씩 더 증가를 시킵니다. 이 점도 시너지를 줄수있습니다. 첫번째로 이스킬을 두고 다른 캐릭터로 공격을 하면 더 높은 데미지를 부여할 수 있겠죠.



헬브람의 필살기로 사냥꾼의 구술 "헌터 위습"입니다.

모든 적군의 버프 효과 자세를 해체 하고 공격력 280%의 피래를 줍니다. 이것또한 단일이 아닌 광역기로 초반 일곱개의 대죄 스테이지를 밀때 큰 도움을 줍니다. 드래곤볼처럼 노랜색 에너지 기포를 발사합니다. 



개성은 일곱개의 대죄시련 클리어시 투급 16000에 오픈이 됩니다.죽음의 경계라는 개성인데 생명력이 0이되어도 방어력의 1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전투 중 1회 나름 유지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친밀도 MAX보상으로 열매로 장식한 모자를 받습니다. 귀여운 코스튬임. 생명력 840 과 회복률 4%를 올릴 수있습니다. 친밀도는 계란 샐러드 / 치킨 마탕고 버터 구이 / 친밀도 증가 비약 등으로 올릴수 있음 보상은 총 5가지인데 1단계는 영웅 일러스트 / 영웅CV / 다이아 / 영웅 모션 / 최종으로 열매로 장식한 모자를 받을 수있음. 일곱개의 대죄 모든 영웅들도 비슷함 추후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숲의 수호자 헬브람의 프로필 정리 입니다.

초기레어도 SSR / 요정족 / 남성 / 특성 / 체력 / 나이 1300 / 생일은 5월5일 / 요정 162CM 체중 50KG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죠. 초반 리세마라시 단장 멜리오다스나 성기사 고서와 함께 나오면 좋고.. 머 없어도 큰 상관은 없지만 있다면 스테이지에서 활약을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최강 캐릭터 등급표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는점을 알아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