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등급표 확인하기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등급표 확인하기


2019년 6월 4일 두개의 모바일 대작이 오픈을 하였습니다. 글로벌과 일본에서 미리 오픈을 했던 랑그릿사 모바일과 한국과 일본 동시에 오픈을 한 일곱개의 대죄입니다. 일단 일본 성적표를 보면 일곱개의대죄는 일단은 성곡적으로 보입니다. IOS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 모두 양대 1위를 찍었으니 말이죠. 아무래도 넷마블의 이름 자체의 임팩트가 꽤 큰것 같습니다. 플레이를 둘다 해보았는데 각각 턴제 형식의 게임으로 꽤 매력이 있었습니다. 세로로 플레이하는 일곱개의 대죄의 경우도 꽤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을 함. 이번에 살펴볼 글은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시 SSR등급표 입니다. 일본과 한국 모두 동시에 출시가 되어서 정보를 둘다 비교를 해보니 거의 똑같아서 이번엔 한국판으로 사용을 하려고 합니다. 







일곱개의 리세마라 대략적인 설명


흔히 우리가 부르는 10뽑을 일곱개의 대죄에서는 리세마라시 총 2번이 가능합니다. 그중에 첫번째 하는 소환에서는 SSR이 무조건 1개가 나옵니다. 여기서 왠만하면 2개이상을 가져가고 그후에 한개를 더 해서 3개를 가져가는게 무조건 좋습니다. 첫번째 10소환의 기회는 엘리자베스의 코스튬을 갈아입을때 한번 가능합니다. 2번째 뽑은 바냐 마을에서 또가능함. 리세마라 시간은 대략 10분내외로 걸렸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필자는 1티어급이 안나와서 몇번더 리세를 돌려봐야겠습니다.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가이드 S~B 등급표



일본판 일곱개의 대죄 CBT에서 평가를 반영한 바로 만들어진 등급표 입니다.

S획득시 리세마라 종료 A~B획득시에는 다른 캐릭터 상황에 따라 결정을 하라고 합니다.

저같은경우도 A는 있으나 S가 없으므로 다시 리세하는걸로






일곱개의 대죄 S랭크 등급표 4명



S랭크로는 선더볼트 뇌제 수호자 길선더 /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 부식 애시드 성기사장 헨드릭슨 / 스내치 강탈 싸움꾼 반입니다.

단장 멜리오다스의 경우는 단일공격과 반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체공격을 가진적에게 특화가 되있습니다. 선더볼트 길선더의 경우는 탱커로써 버티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그리고 캐릭터는 똑같아도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 예를들어서 스내치 강탈 싸움꾼 반도 있지만 B랭크에 무법자 싸움꾼 반 이런식으로도 있기 때문에 꼭 앞에 이름까지 고려해주세요.


일곱개의 대죄 A랭크 6명


일곱개의 대죄 등급표 A를 받은 오버파워 위압 헌터 슬레이더 / 쿵푸 마스터 격투가 다이앤  템페스트 성기사 하우저 / 리오네스의 영웅 성기사 고서 / 인형지키미 아저씨 킹 / 신속의 기사 수호자 제리코가 뽑혔습니다. 조금 S랭크 보다 부족한면이 있기 때문에 다른 SSR이 뽑히는것과 비교를 해서 리세마라시 종료를 결정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일곱개의 대죄 등급표 C랭크 7명


B급으로 뽑힌건 총 7명입니다. 무법자 싸움꾼 반 / 숲의 수호자 요정왕 킹 / 마트로나 격투가 다이앤 / 익스플로전 폭염 수호자 길라 / 철벽의 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 / 일곱 개의 대죄 아저씨 킹 /숲의 수호자 요정 헬브람 까지가 등급표 B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리세마라 등급표를 작성 후 느낀점

SSR이 3프로 확률로 다소 낮습니다. 하지만 단시간에 일곱개의 대죄 10회 소환을 2번이나 할수 있어서 꽤 초반에 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시간도 짧고 랑그릿사도 조금 빨리해서 10분내외로 컷을하는데 SSR하나를 얻기가 꽤 힘들더라고요. 원래는 티아리스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이러다가 그냥 시작할삘이 나는.. 무튼 ! 세로형식에 스토리도 탄탄하고 두게임다 모두 재밌다고 봅니다. 현재 기준으로 공카에는 일곱개의 대죄가 광고를 많이 해서 그런지 넷마블 이름빨이 있어서 그런지 약 4만명이 더앞서있습니다. 공략이 나오는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