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인폴스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레인폴스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이 1주년이 됬다.

시간이 참빠르다고 생각을한다. 작년에 4월쯤에 출시전부터 해외자료를 많이 찾아보던 기억이 난다.

오늘은 1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레인폴스와 베티를 작성하겠다.

 

랑그릿사 레인폴스는 평점 8.0 초기레어도 SSR이다.

평가 자체는 좋지 못한편이나, 추후에 나올 비라쥬 유대때문에 얻어두는게 좋다.(확률은 0.8%)

약간 레온하르트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을함.

진영은 전략 전설 초월 3가지 진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전직루트는 총 3가지나 2차는 검성과 외계의 왕자 두가지임. 공격력이 검성이 높아서 최종전직은 검성으로 사용을한다.

고유 스킬을 보면 이성의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이성의힘이 중첩이되며, 7중첩간 생명이외 모든 능력치가 상승을한다. 7중첩시 다시한번 행동이 가능하고, 가장 아군옆으로 이동후 중첩버프가 해제가 됩니다.

 

레인폴스는 범위 공격이 중심 공격수이며, 고유스킬인 이성의힘을 발동시키면서 플레이를하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PVE에서보다 PVP에서 더어울리긴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보이진않는다. 다시 행동 후 대피 기능은 안정성을 더해준다.

또한 최대 사거리 자체가 길어서 안정감을 더해준다.

 

대략적인 공략으로 나온 레인폴스의 최종 클래스는 검성이다.

스킬은 소닉 블레이드 / 기하 / 월식 5코스트를 맞춰서 사용을한다.

무기는 참마도 / 방어구는 풍왕의갑옷 / 투구는 사신의호흡 / 신발은 티타늄부츠를 추천한다.

인챈트는 바람을 사용.

 

유대의힘 개방 조건의 캐릭터는 기자로프와 시그마가 필요함.

 

랑그릿사 아레나에서도 보기힘든 캐릭터지만 만약 사용할시에는 룬스톤은 최소 2개를 사용해서 우주의왕자까지는 뚫어주는게 맞다. 이유는 공격력과 민첩 손재주등의 스텟 포인트가 올라가기 때문이다. 궁수로 전직도 가능한데, 이건 룬스톤 낭비라는 생각이 듬.

 

 

기본상태에서는 1코스트인 소닉 블레이드 궤보를 배운다. 소닉블레이드는 직선상 적을 공격을하는 스킬이고

궤보는 패시브로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고 적을 쓰렷을때 다시 3칸 이동을 하게 해준다.

 

소드맨때는 마스터보수로 HP 80과 민첩획득이 가능하다.

스킬은 기하를 배우는데 적에게 1.5배의 피해를 준다.

 

외계의귀족은 클래스마스터시 손재주 + 8 공격력 + 7을 획득한다.

무정 패시브 크리티컬 데미지 20%와 전투중 크리티컬이 발동 했을대 전투 후 데미지 -30%을 배운다.

 

스나이퍼는 룬스톤이 남아돈다면 마스터보수를 받자 HP 48과 공격력 12획득이 가능하다.

정군이라는 스킬을 배우는데 자기 부대 HP가 90% 이상일때 공방이 10%가 올라가는 패시브를 배운다.

 

검성 마스터보수로 HP+90 공격력+25 방어력+10이 올라간다.

월식이라는 주요스킬을 배우는데 범위 2칸이내의 적에게 0.3배의 범위 데미지를 주고 강화효과를 하나 빼앗아온다. 또한 크리티컬 발동시에는 적에게 약화 효과를 준다.

 

마지막 전직인 외계의왕자 마스터보수로 HP + 90 공력력 + 15 민첩 + 16 상승한다.

스킬로 2가지 기술지휘와 유성관통을 배운다.

 

여기까지 랑그릿사 모바일 1주년 기념으로 나온 레인폴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다.

추후 나올 비라쥬를 사용할거라면 미리 얻어두는게 당연히 좋다고 생각을 한다. 여기까지 정리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