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아웃(Brainout) 91~100 스테이지 공략

브레인아웃(Brain out) 91스테이지 공략

 

해설 : 원3개를 이동해서 삼각형을 반대로 만들면됩니다.

간단하게 삼각형의 꼭지점 원 3개를 이동 시켜주면 됩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92스테이지 공략

 

해설 : 92번은 순서대로 숫자를 눌러주면 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보기를 보면 33이란 숫자가 없는데 33은 문제 옆의 33을 눌러주세요.

중간쯤 8쯤 누르다보면 보기의 숫자가 사라지니 어느정도 외우고 빠르게 눌러주시면 완료

33,1,6,8,2,20,17,60,33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브레인아웃(Brain out) 93스테이지 공략

 

해설 : 여자아이가 케이크를 먹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나무막대기에 길이 막혀 있습니다.

나무막대기를 케이크를 가리지 않게 치운후 옆으로 이동하면 간단하게 클리어가 됩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94스테이지 공략

 

해설 : 간단한 숫자 문제 철수가 6살때는 영희의 나이는 2배 였음 12살

철수가 10살이 되었음 4살을 더먹었음. 영희도 4살을 더먹었으니 16살이 되는 나이문제였음.

 

브레인아웃(Brain out) 95스테이지 공략

해설 : 이전에 풀었던 문제를 조금 변형했던 빙고문제다. 지난번엔 원을 동시에 두번 누르면 완료가 되었지만

95스테이지는 두개를 클릭할 수없다. 철수 : X 당신 : O가보이는데 이 O를 이동할 수있다. 빙고판에 이동후 빈부분을 클릭을해서 빙고를 완성하면 승리를 할 수 있었다.

 

브레인아웃(Brain out) 96스테이지 공략

 

해설 : 점심시간이다 컵라면을 끓여보라는 문제.

1. 그릇에 면을 넣는다.

2. 면에 뜨거운물을 부어주고

3. 컵라면이기 때문에 물을 부어주고 손으로 뚜껑역할을 하자. 그럼 맛있는 컵라면이 완성

 

브레인아웃(Brain out) 97스테이지 공략

 

해설 : 91번과 유사한 문제다. 성냥깨비 두개를 이용해서 의자를 똑바로 두는문제였다.

좌측의 성냥개비를 이용해서 밑에 다리를 만들고 아래 부분의 가로 성냥깨비를 위로올려 의자를 똑바로 놓았다.

 

 

브레인아웃(Brain out) 98스테이지 공략

 

해설 : 알파벳의 패턴을 찾는 문제

CDE = EDF 라는 값이 나왔다.

즉 마지막 알파벳 E와 이전의알파벳 D 그리고 E다음의 F가 나왔다.

그렇다면 EFH=다음은 H가 시작 이전의 알파벳 F 다음의 I의 패턴으로 답이나온다.

HFI를 입력하면 완료.

 

브레인아웃(Brain out) 99스테이지 공략

 

해설 : 판다문제의 확장판 모두 판다처럼 보이겠지만 귀가 두개가 아니다. ㅋㅋ 무섭기 까지하다.

우측 아래의 판다는 귀가 두개가 있는걸 확인 할 수있었다. 눌러서 완료를 하자.

위에서 부터 봐서 눈이 꽤 아팠다.

 

브레인아웃(Brain out) 100스테이지 공략

 

해설 : 생각보다 EASY했던 문제 박쥐는 낮에 잔다. 야행성이기 때문 보기를 신경쓸 필요가 없었음..

스마트폰을 돌려주면 박쥐는 잠을 잔다.

 

여기까지 브레인아웃 91~100공략을 작성했습니다. 오후에 마져 다 작성을 하도록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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