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신작 게임 목록

2019년 6월 출시 신작 게임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꽤 이번에 PC쪽이나 모바일쪽에서 꽤 대작이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2019년 6월 출시 신작 게임 PC



이미 글로벌에서는 흔히 말하는 대박을친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이게임은 조금 디아블로2와 유사하고 시스템은 3과 비슷합니다.

한국어화가 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출시를 하면서 한글화를 모두 끝냈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6월 8일 토요일이고 끝이없는 RPG를 생각을 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나왔던 로스트아크 던파 메이플의 벽을 넘을지는 저도 의문입니다.

단 한가지 좀 차이점이 있다면 기존에 나왔던 RPG와는 확실하게 조금 차이점이 있습니다.어떤 직업을 선택을 해도 결국에는 모든 패시브를 찍을수있어 전사가 마법을 쓴다던지..? 이런게 가능하다고해요. 지속적인 시즌을 통해서 템도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리그 하드코어리그 솔로등 여러가지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직업도 무려 7가지 6가지 캐릭터 마다 3가지 전직을 할수가있구요.이번 6월 신작인 패스 오브 엑자일에 이글에 모든걸 담을수는 없지만, 추후에 이블로그에도 여러 노드와 직업에 관해서도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꽤 기대가 됩니다. 과금적인 요소도 굉장히 적다고 합니다. 아바타정도로 한정 여러 패키지정도인데.. 글로벌 사장이 워낙 자신있어 했음. 아바타는 안살수가 없다는 흠.. ㅋ



2019년 6월 출시 신작 게임 모바일


모바일의 첫번째 신작은 6월 4일 출시되는 일곱개의 대죄 입니다. 원작이 있다는점이 메리트인데 가로로 플레이를 하지않고 세로로 플레이한다는점이 특이점입니다. 출시전에 일곱개의대죄는 일본에서 이미 CBT를 진행을 했답니다. 한국에서는 안했음.. 그리고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에 출시를 합니다. 한국의 인벤과 여러 블로그들에서는 대작이라고 칭하고 있긴한데.. 조금 의문은 듭니다. 원래 대작이라면 일본 커뮤니티에서 이미.. 공략 페이지가 마련이 되어야하는데 흠..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꼭 플레이를 해볼 생각이긴 합니다. 아마 초창기에는 순위권안에 들어올만한 게임임은 분명해요!



두번째는 일곱개의대죄와 경쟁을 구도를 이룰것으로 보이는 랑그릿사 모바일입니다.

확실하게 글로벌에서는 대박을 쳤고, 일본에서도 이미 결과로 증명을 한 게임입니다.

80년생들의 향수를 불러올만한 랑그릿사 1,2,3,4편의 캐릭터가 모두 출전을 합니다.

X.D글로벌에서 배급을 하기 때문에 과금적인 요소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는 없다고 평가를 합니다. 왜냐하면 중국겜은 VIP시스템이 기본베이스로 깔고 가는데 X.D는 그래도 VIP시스템을 내놓은적은 없엇던걸로 기억을 합니다. 같은날 출시를 하기 때문에 과연 누가 승자가 될지 궁금하네요. 넷마블의 이름으로 승리할것인지..궁금하군요.




6월 11일 신작으로 출시되는 오로라M 입니다. 무협 판타지 RPG게임으로 출시전날까지 1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을 합니다. 직업으론 검사, 창사, 무희 3가지고 공성전 여러 아이템 시스템등은 꽤 오랜기간 게임을 즐길수 있는 기반이 꽤 마련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팡스카이에서 제작을 했습니다. 의외의 선전을 보여줄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픈일자가 정해지지 않은 청량입니다. 모바일게임으로 넷블루 게임즈에서 제작을 했습니다. MMORPG로 다양한 결투 시스템이 많은점이 장점이라고 할수있겟네요. 사전예약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수있습니다. 1등은 다이슨 선풍기?!로 기억을 하는.. ㅎㅎ



6월 신작중 꽤 새로운장르의 천만 관객 돌파 입니다. 장르는 경영입니다.

영화관을 경영을 하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모두 서비스를 진행을 합니다. 6월 18일 신작으로 출시를 합니다. 리뷰를 한번 해볼만도 하지 않을까 할정도로 궁금한 게임중 하나입니다. 왜냐면 요즘 RPG가 너무 많기 때문에 이런장르는 꽤 신선한것 같습니다.


2019년 6월 출시 신작 게임 마무리


패스 오브 엑자일은 출시전부터 게임랭크 33위에 올라갈만큼 대작임을 알수 있었구요. 나머지 모바일게임은 엄청난 치열한 점유율 싸움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되네요. 일곱개의 대죄는 따로 작성을 한적은 없지만 정보가 모이는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신선한 신작으로 가득한 6월 마음에 드시는 게임이 있으신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